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로 3000모 심었는데 그동안의 과정 남겨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0일
연령대
40대초
담당의
모제림 압구정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수술전>>
<<디자인>>
<<7개월>>
<<1년1개월>>
수술한지는 꽤 오래 지났습니다. 작년 6월쯤? 더워질때 받았습니다. 여름이라 염증을 걱정했는데 그런 문제는 전혀 없었습니다
정말 탈모는 예고도 없이 훅.. 오더라구요 지금은 이렇게 결과가 잘나와 웃으면서 얘기하지만 그때 당시만 생각해도 아찔하네요...
수술 전 다행히도(?) 그때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지금은 결혼 했지만요)
그 당시 이렇게 된 머리때문에 심경이 답답하기도 하고 해서 결혼식때도 왠지 자신감이 없어질 것 같아서 여자친구와 (현재 와이프) 상의끝에 수술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마쪽은 유지하고 나머지 채워주는식으로 수술 받았구요.
약은 그동안 먹은적이 없었는데 이날부터 헤어그로정을 복용했던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수술은 서울 모제림에서 받았고 그 후에는 제가 출장을 부산으로 발령나는 바람에 치료 같은건 서울에서 연결해준 부산 모제림에서 받았습니다.
지금은 거의 1년 넘었지요.. 흉터는 다행이도 잘 아물어서 1mm정도 밖에 티 안나는거 같습니다.
이마라인이나 앞쪽은 마음에 드는데 정수리 부족한건 좀 아쉬울 따름입니다.. 약을 꾸준히 먹어줘야겠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