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 절개 1년 후기 남겨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1997모
(999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중
담당의
모재성
수술범위
M1형
<<수술 전>>
<<수술 직후>>
<<8개월 차>>
<<1년 차>>
안녕하세요 저도 수술한지 곧 1년을 맞이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 올립니다.
처음으로 군대다녀온 뒤로 탈모가 약간 인지되기 시작하고 가족내력을 봐도 불가피하다 느꼈습니다.
곧바로 대다모에 가입하고 정보를 얻은 뒤 약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프페먹다가 가격면이나
효과면에서 뚜렷하게 보이지가 않아 아보다트로 바꿔서 지금까지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탈모 치료법들도 많지만 제 생각엔 돈만 날릴거 같고 비용은 꽤 크지만 효과는 확실한 모발이식쪽으로
계속 결정이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나이도 20대 중반이라 스트레스가 극심하기도 했구요. 그래서 상담이라도 받아볼까 해서 병원을 찾았는데 해야할거 같다는 확신이 생겨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부터 시작해서 지금 상태인 1년까지의 사진이 있는데(4개월차는 전상상 문제로 사진이 없다고..ㅜㅜ)
확실히 정말 1년전보다는 스트레스도 덜하고 생활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유전이 불가피 하기 때문에 추후에 수술도 생각하고 있고 약 꾸준히 복용하면서 마음 편안하게 지내고 있어요. 도움 많이 주신 병원도 참 좋았습니다. 아 짤막한 평가도 부탁드릴게요!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일경과
30대중
A
비절개
5400모
1일경과
40대초
A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1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