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 3천모 모발이식 1년 6개월 경과 사진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54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전 후 사진 측면>
<전 후 사진 전면>
<평상시 전면 사진>
<오른쪽 + 빛>
<왼쪽 + 빛>
<왼쪽 근접>
<전면 근접>
1년 반 전 동네 근처 피부과에서 모발이식하고, 현재 2차 수술 고민중이라 대다모에 가입하고 포토평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후두부의 흉터는 전혀 보이지 않아요... 정말... 그거 하나는 천운인거 같습니다. 이잡듯이 뒤져야 겨우 흉터를 발견 할 수 있을정도로 잘 아물었기도 하고 탈락모도 없구요.(후두부 사진 찍었는데 걍 멀쩡한 뒷머리만 보여드리는거 같아서 안올렸어요 ㅎㅎ)
전 후 사진 및 현재 사진 다방면에서 찍어서 보시는 분들 이해하기 편하게 올렸습니다.
제가 생각했을땐 평상시 전면 사진 보시면 아시곘지만 머리 셋팅만 잘하면 아무도 모르게 다닐 수 있습니다.
허나 빛 받은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빛을 받았을때의 모발이식자들의 알 수 없는 슬픔이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ㅠㅠ
후두부 봉합 및 현재의 머리 상태 보면 실패는 아닌거 같으나 성공도 아닌거 같아서.. 본인 만족에 따라 2차 수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9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