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아타스 1년 후기 올려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모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M1형
O형
작년 9월에 수술 받았으니 1년 좀 더 됏습니다.
다들 그러셨겠지만 저도 아차 하는 순간에 머리도 얇아지기 시작하더니 정수리까지 모발이 얇아졌더라구요
좀 심해지는건가 싶을때부터 약을 먹었는데 머리가 덜빠지기는 하는거 같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탈모약이 이미 빠져버린 부위에는 소용이 없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확실한 방법인 수술을 선택하고 수술하게 됐습니다.
수술은 상담 받으면서 아타스라는게 있다는 얘기 듣자마자 마음이 확 끌렸는데 금액이 고가여서 고민이 되더군요.
그래서 여러 병원 상담 다녀봤는데...계속 아타스에 생각이 나다보니 다른건 눈에 차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아타스로 생각을 고쳐먹었고 아타스 하는 병원이 몇군데 있긴 했는데...
처음에 상담했던 드림헤어라인으로 결정했지요.
수술은 한 5시간 남짓 걸렸고 마취만 참으면 끝이라서 드릴 말씀이 없네요.
채취할 때 로봇이 일정하게 펀치 하는 게 소리랑 눌림으로 느껴지긴 하는데
뭐 딱히 아프거나 한게 아니라 특별한건 없었어요.
수술 당일에 머리 가려운게 심각할 정도라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저는 그런것도 없었고
그냥 눈 위쪽으로 좀 부은게 거슬렸지 아프다거나 했던건 없었습니다.
그렇게 한달 두달 가고 자라고 자라서 지금은 보시는대로..
결도 잘 맞고 숱도 이정도면 딱 제맘에 들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물론 제 생각이지만, 스마트하게 젊어진 느낌도 들어요 ㅎㅎ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03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