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젊은 나이에 1200모낭 모발이식을 하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초
담당의
모션/ 박정일 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측면사진입니다.( 휑하죠...ㅜㅜ)>
<측면사진입니다.( 더 휑하네요...)>
<정면입니다. M자가 아주 ...>
<수술 후 측면사진입니다.>
<수술 후 측면사진입니다.>
<수술 후 정면사진입니다. ㅎㅎ>
하... 쓰다가 다 지워져서 다시쓰네요
1. 병원선택
저는 m자가 어렸을 때부터 심해서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항상 미용을 하면 양 옆이 비어보이고
바람이 불면 제어가 안되었죠,.. 너무 슬펐어요 ..ㅠㅠ 그래서 성인이 되고 돈모아서 모발이식을 하자! 라고
마음 먹었답니다. 사실 제가 올해 말부터 1년정도 외국에 있어야해서 갔다와서 이식하자!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상담만 받고 대략 어느정도 가격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상담투어를 돌았어요.
그러다가 모션에서 갑자기 너무 좋은 제안을 받았습니다. 부분삭발가격으로 무삭발을 해주겠다는 것입니다. 다만 조건이 11월 22일 일본 자매결연 병원팀이 모발이식을 참관하러 오는데 그때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소 소란스러울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오히려 수술을 참관하러 온다면 더욱 성심성의껏 해주실 것 같았고 대학 수업을 끝나고 바로 수술하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제가 대학생이어서 학교다니기 때문에 무삭발아니면 안되었죠. 그리고 가격도 부모님 손을 빌리지 않고, 제가 가지고 있는 선에서 해결할 수 있기에 좋았습니다. 혹시나 너무 섣불리 결정한 것은 아닌지 며칠동안 다른 병원 다녀보면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대다모나 이마반에서 모션 후기들도 좋고 결론적으로 제가 느낀 모션의 상담 분위기랑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수술
학교 수업이 2시에 끝나고 부랴부랴 병원으로 갔더니 2시 40분정도 되었습니다.
참관 당일이어서 환영한다는 현수막이 일본어로 크게 걸려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설명부터 차근차근 들었습니다. 조금 꼼꼼한 성격이라 놓치는 것 없이 물어보고 확인했습니다.
동의서에 싸인을 하고, 수술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처음에 디자인 실장님이랑 디자인을 요리조리 상의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샴푸를 한번 하고 바로 원장님이랑 간단하게 상담을 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워낙 친절하셔서 하나하나 모든 것을 상담해주셨고, 걱정하던 저를 잘될 것이라고 안심시켜주셨습니다. 굉장히 인자하셨지만 수술에 들어가고나니, 프로페셔널한 그 모습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수술과정입니다.
슬릿작업 (1시간 이내)
모낭채취 (2시간 정도..?) 여기서 일본팀이 왔다갔다하면서 다소 소란스러웠지만 저는 별로 개의치 않았습니다.
모발이식 (2시간 정도..?) 간호사 두분께서 착착 해주셨고 매우 신중하게 해주셨습니다.
(여기서 왜 모발이식을 간호사가 하지? 라는 궁금증이 있으실겁니다. 슬릿과 모낭채취는 원장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슬릿이라는 구멍에 모발을 단순하게 집어넣는 과정이기도 하고 원장님 혼자서 다 하시는 것보다 베테랑 간호사 2분이 넣어주시는 게 더 효율적이라고 하셨습니다. 모낭수랑 라인이랑 모발방향 배치를 다 따져가면서 해주시더라구요. 제 생각에도 그 긴 시간을 원장님 혼자 하시려면 힘드실 것이고 , 일반 병원가도 주사나 그런거는 간호사가 해주시는 거랑 비슷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 8시 30분에 완료된걸로 기억이 나네요. 다들 퇴근도 못하시고 야근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간호사분과 원장님께서 수술 잘되었고, 끝까지 고생많았다고 격려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빨리 득모하고 싶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사진 첨부합니다~~ 궁금한 점은 다 물어보세요~~
모션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1400모
150일경과
40대중
M1
비절개
4000모
240일경과
비공개
M2,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