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라할 9개월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8000모
(4000모낭)
수술경과일
27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안녕하세요 대다모 회원분들
올해 2월에 캐나다 라할에서 4000모낭 수술했습니다.
어느새 9개월이 지났네요.
최근에 찍은 사진 중에서 한 장 올려봅니다.
(흑채를 좀 뿌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수술한 지 1년이 가까워 오려고 하니 예전에 대다모에서 읽었던 애매한 수술후기들이 좀 더 구체적으로 다가오던군요.
예를들어(NORMAL)
수술 99% 만족한다는 분들은
단순히 예전에 대머리였지만 지금은 대머리가 아니기에 99%만족한다고 판단됩니다.
그에 반해 수술에 대한 만족도가 낮은 분들은 본인의 탈모전과 비교했을 때에 비해 머리숱이 적다라고 생각하기에 만족도가 낮다라고 판단됩니다.
본인의 경우에는 6개월 무렵에 99% 만족했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수술에 대한 만족도가 작아지더군요.
대머리만 아니였으면 참 좋겠다가 아니라 예전 처럼 머리숱 좀 정말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7개월 이후 부터 3분만 투자해서 흑채 좀 뿌리고 나가면 사진과 같이
완벽하게 재연이 되네요.
무엇보다 수술을 최대한 빨리 하는 것이 """장땡"""이다라고 생각됩니다.
머리숱 때문에 고민하지 않을 수 있는 해결책이니까요.
P.S:
캐나다 라할을 선택하신
예비 수술자들이 수술 비용과 방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하셨는데요.
저의 경우 4000모낭 1550만원 들어갔고,
해외는 처음 영어는 한 마디도 못하는 제가 캐나다에 혼자 가서 수술 할 수 있었던 것은 이마님에게 예약금을 입금 한 후 보내준 메일(많은내용)을 하나하나 따라했을 뿐입니다. 그 이상도 이하도 없네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1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