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처음으로 사진 올려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300모
(165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2형
원래 네이버 이마반에서만 활동하다가 대다모를 알게 되어서 여기서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마반에도 올렸구요. 제가 탈모가 시작된건 아마 22살때부터였을 겁니다. 그리고 군대있던 24살때가 심하게 되었구요. 지금은 27살입니다.
제대하고 처음엔 약국에서 마이녹실로 1년 4개월 정도 치료하다가 경희대 동서 신의학 병원서 프로페시아 카피약이랑 미녹시딜 7%로 처방받으면서 1년 7개월 정도 보내다 이번에 압구정 미병원서 치료받게 되었어요.
동서신의학 병원 다닐때도 전체적으로 머리숱이 많이지긴 했지만 m자와 정수리 쪽은 아직도 별로라 모발이식수술을 결정하게 되었구 지난달 23일날
수술했습니다. 원래 이마라인을 내리고 싶었지만 탈모가 심한 편이라 해서
정수리에도 심었고요 3300모 정도 심었습니다. 비용은 500좀 안되게 나왔구요. 저도 여기서 수술하기 전에 여러병원에 발품 팔러 돌아다녔습니다.
대략 서울 강남과 압구정 유명한 병원 6,7군데 정도 다녔어요. 그러다 여기
결정하게 된게 인터넷에서도 요즘 많이 언급되고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원장님이나 간호사 분이나 편하다는 생가기 들더군요. 제가 좀 무뚝뚝한 편이고 눈이 나빠서 첨보는 사람들이 절 좀 오해하시거나 어려워 하시는 편인데 친절하게 대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서 이곳으로 결정하고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술전 사진과 수술하고 5일~1주일 정도 지나 병원 방문해서 메조주사 맞고 찍은 사진입니다. 잘됐겠죠..^^ 실밥뽑고 나서 딱지제거하는 기분으로 머리감을때 살살 문지르라는데 머리감을때도 머리가 엄청 빠지고 머리에 붙어있는 딱지 몇번 살살 떼어낸다고 떼어냈는데 거기서도 딱지가 엄청 떨어지더군요..ㅠㅠ 수술이 잘되야 하는데 불안한 마음도 살짝 있습니다. 나중에 사진 또 받으면 올리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