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5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ㅂㅈㄹ(부산점) 1년 후기
-
16년 전
-
4,826
24
제가원래 곱슬인데다, 머리가 굵은편이라 수술후 전체적인 모습은 좋아보이는듯합니다.
저와같은 조건의 수술예정자라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저를 보고 수술받은 제 처남은 머리가 가늘고 직모이다보니 확실히 2차수술을 안받을수가 없더군요.
어제 KBS 소비자고발에서 탈모관리센터를 엄청 때리면서
탈모치료의 대안을 모발이식인냥 분위기를 몰아가더군요.
중간중간 탈모관련 자문을 얻는 지식인이 모두 모발이식전문 의사들입디다.
개인적으로 탈모관리를 받아보진 않았지만
모발이식도 효과를 크게보는사람과 그렇지 못한사람이 있듯
탈모관리도 그럴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저와같은 조건의 수술예정자라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저를 보고 수술받은 제 처남은 머리가 가늘고 직모이다보니 확실히 2차수술을 안받을수가 없더군요.
어제 KBS 소비자고발에서 탈모관리센터를 엄청 때리면서
탈모치료의 대안을 모발이식인냥 분위기를 몰아가더군요.
중간중간 탈모관련 자문을 얻는 지식인이 모두 모발이식전문 의사들입디다.
개인적으로 탈모관리를 받아보진 않았지만
모발이식도 효과를 크게보는사람과 그렇지 못한사람이 있듯
탈모관리도 그럴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M2형
O형
댓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