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600모 (1800모낭)
- 수술경과 150일
- 연령대 3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이제 5개월차되었는데..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7년 전
-
9,232
73
30대가 되면서 서서히 탈모가 시작되었고, 프페/아보다트 3-4년 정도 복용하였으나 정수리는 좀 좋아지는 듯 하다가 앞라인은 고장난 브레이크처럼 멈추지 않고 털리더군요 ㅠ
결국 앞라인과 중반부가 털리니.. 도저히 어떤 수단과 방법을 써서 머리를 만져도 커버가 안 되더군요..ㅠㅠㅠ
아버지의 휑한 머리를 보면서.. 난 아버지를 닮았구나....!! 한살이라도 더 나이들기 전에 시술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마침 모발관련 업체에 종사하는 지인을 알게 되었고, 그 분께 ㅍㅎㅇ 원장님을 소개받았습니다. 대다모 평가도 좋은 거 같아서 바로 상경하여 상담받고 그날 수술날짜 잡았습니다.!! (거주지가 전라도라 거리가 멀어 다시 오기 힘들어서 일사천리로ㅋㅋ)
1개월차 전쟁같은 암흑기에 이식한 머리가 하나둘씩 빠지더군요!! 기존모도 빠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멀쩡히 잘 버티더라구요!! 초여름이 시작되어 불안했는데 다행히 수술후 염증이 생기지 않아서 기존모들이 더 잘 버텨주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2개월이 지나면서부터 간질간질 머리가 올라오는게 느껴집니다만.. 정말 거울을 볼때마다 제가 싫어지더군요!!
아버지를 보는 듯 했으니깐요 ㅋㅋㅋㅋ 아마 그때가 가장 심리적으로 불안한 시기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사기 당한게 아닌가.....!! ㅠㅠ
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수술전 모습을 역전해 가는 것 같았습니다.
수술후 염증이 생기지 않아서인지 진행이 좀 빠르다고 흡족해하시는 원장님 보고 제가 얼마나 더 흡족하던지!! 뽀뽀라도 해드릴걸!! ㅋ
아직 5개월차라 명함도 못 내밀지만 이정도면 괜찮은편인가요??
1년 넘으신 분들 보면 엄청 부럽!! 언제 그날이 올런지.... 8개월 지나면서부터 확 좋아지던데..
지금 이대로만 간다면 저에게도 숱치는 가위를 드신 헤어디자이너분을 째려 보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오겠죠???
아 질문 한가지만 해도 될까요?
원장님이 약 잘 챙겨먹으라고 했는데... 제가 2-3일에 한번 정도 복용하는 것 같습니다.
약 복용하는 게 정말 중요한가요?? 경험하신 선배님들 부탁드립니다.
이제 추수의 계절이 다가와 바빠질 것 같아..(저는 젖소 키우는 농부)
다음 소식은 2개월정도 지나면 올리겠습니다.
모두 득모하세용!!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3,455
-
- 01-03
- 조회 957,778
댓글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