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 앙카라 닥터 살다르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8200모
(41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A형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졸업할때부터 부모님의 유전으로 인하여 너무 심하게 머리가 빠졌습니다.
다른 약품을 먹어볼까 등등 여러고민도 했었지만 역시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과 쉽게 구하기도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래서 그냥 모자만 쓰고 다녔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4계절을...
한 9년정도 계속 쓰다가 친척형의 권유로 대다모라는 카페를 알게되었죠.
많은 분들의 수술후기를 읽던 중 저는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하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면.. 저는 머리숱도 별로 없어서 다른사람들 처럼 많은 양은 안될거라고
생각을 해버린겁니다.
그러던 중 친척형은 인도에 가서 닥터 A에게 하고 온걸 봤습니다.
그 형을 보고 나서 저도 '아 ~ 나도 할 수 있겟지..' 란 조금의 용기를 얻어서
이쪽 저쪽 견적을 내본후 친척형에게 한번더 문의해보니 터키 앙카라를 추천해줘서 적당한 곳을 찾은게 앙카라였습니다..
앙카라까지의 여정은 참 힘들었었습니다. 말도 안통하고 이런저런것때문이죠..
하지만 힘들게 힘들게 앙카라까지 와서 예탈형님을 만났습니다.
원래는 첫날하기로 했었는데 너무 오랜이동탓인지 몸이 적응을 못하고 너무 힘들어하고있는데 예탈형님이 낼 하자라는 말을 해줘서 다행이다라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죠.
첫날부턴 음식이 맞지 않아서 화장실도 왓다갓다 했엇는데 2일정도 지나니 좀 적응은 할만 하더라구여.ㅎㅎ
드뎌 수술하기 위해 병원으로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긴장이 너무 되서...
안절부절 못했습니다.
저는 본래 4천모낭을 2천모낭씩 나눠서 비절개로 이틀에 거쳐서 하기로 했었죠.
수술 시작..시간은 약...오후 5시가 조금 넘었습니다.
그리하여 시작된 수술....
마취를 한다고 맞은 주사바늘만.... 몇개인지 중간부터는 저도 잘 모를 정도 이네여...
몇시간동안 계속 모낭척출만 하고.. 정말 힘들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닥터 살다르가 하루에 2천씩 나눠서 하면 충분히 척출이
됫겟지라고 생각했는데도 계속해서 뽑길래 저도 머 어쩔수 없이 그냥 힘들지만 그래도 핸드로 하시는 분이라서 힘드실테니 최대한 참았습니다.
이젠 다음 수술작업을 할려는데 예탈형님이 오셔서 4100모낭이 척출됫다고 하시던구요.
순간 놀랬습니다. 핸드로해서 4100모낭을 어떻게 했을지...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너무너무..
결국 저는 하루에 4100모낭을 심고 왔는데요. 하루만에 이만큼 수술하는게 참 쉽지 않다고 정말 운이 좋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다음날 또 같은 걸 반복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힘들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하루만에 끝냈다는게 정말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듣기로는 핸드로 하루에 4천이상을 뽑아내는건 정말 힘들다고 하던데요.
그 분은 정말 대단하시더군요. 보통이 700정도라던데...
어쨋든 사진은 딱 하루 지난겁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