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5000모 (2500모낭)
- 수술경과 270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9개월후입니다
-
8년 전
-
7,622
26
안녕하세요 수술받은지 9개월가량 지났네요 전 비절개 5000 모입니다
어느순간 m자각했지만 크게 신경안쓰다 너무 심해지는것같아 병원에갔는데
좀늦게 간것같습니다 저처럼 탈모가 많이 진행된뒤에 수술받지마시고 초반에 받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우선 수술받은후 한달은 흡연 음주는 하지않았습니다 머리감을때역시 지문으로 살살 아주조심스럽게 감았구요
시간은 10시간정도 걸리구요 중간에 점심을먹엇습니다 수술후 관리를 받고
EGF 토닉 4만원 샴푸하나 59000원에 구입햇습니다 토닉은 하나는 무료로 제공해주셧고 샴푸는 3개월만쓰면되는데
한개에 3개월정도 쓴다고합니다 혹시나하는마음에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전 프로페시아 처방전을받았습니다 프로페시아는 지금까지 복용중입니다
1년후엔 좀더괜찮아지겟죠?
어느순간 m자각했지만 크게 신경안쓰다 너무 심해지는것같아 병원에갔는데
좀늦게 간것같습니다 저처럼 탈모가 많이 진행된뒤에 수술받지마시고 초반에 받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우선 수술받은후 한달은 흡연 음주는 하지않았습니다 머리감을때역시 지문으로 살살 아주조심스럽게 감았구요
시간은 10시간정도 걸리구요 중간에 점심을먹엇습니다 수술후 관리를 받고
EGF 토닉 4만원 샴푸하나 59000원에 구입햇습니다 토닉은 하나는 무료로 제공해주셧고 샴푸는 3개월만쓰면되는데
한개에 3개월정도 쓴다고합니다 혹시나하는마음에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전 프로페시아 처방전을받았습니다 프로페시아는 지금까지 복용중입니다
1년후엔 좀더괜찮아지겟죠?
A형
댓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