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 수술경과 210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션모발이식의원]

모션 1000모낭 이식 7개월 이식 경과입니다
-
8년 전
-
5,280
21
아직도 자라는 머리가 좀 있어서 머리가 좀 붕붕 뜹니다.
그래서 관리가 좀 안되기는 하지만 일단 더 자라고 있다는게 행복합니다.
총 1000모낭 이식했고 절개로 했습니다.
머리가 빠지다 자라는데 좀 걸려서 걱정 많이 했는데 지금은 잘 자라는것 같고
병원에서 한 60%정도 자란거라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지금은 쓸데 없이 하던 샴푸, 한약 다 끊은 상태고
아보다트만 만 먹고 있습니다.
수술하고 자신감이 많이 생기는데 이게 생각보다 많이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없던데 머리가 생기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수술했을때 안했을때 자신감도 많이 생기네요.
혼자서 위축되던 느낌이 없어졌다는게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관리가 좀 안되기는 하지만 일단 더 자라고 있다는게 행복합니다.
총 1000모낭 이식했고 절개로 했습니다.
머리가 빠지다 자라는데 좀 걸려서 걱정 많이 했는데 지금은 잘 자라는것 같고
병원에서 한 60%정도 자란거라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지금은 쓸데 없이 하던 샴푸, 한약 다 끊은 상태고
아보다트만 만 먹고 있습니다.
수술하고 자신감이 많이 생기는데 이게 생각보다 많이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없던데 머리가 생기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수술했을때 안했을때 자신감도 많이 생기네요.
혼자서 위축되던 느낌이 없어졌다는게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M1형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