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압구정 보자르에서 수술직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60모
(203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전>
수술을 하고보니 이런 카페가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뭐든 경험한 후에야 좀더 자세히 알게되고 정보도 공유할수있나봅니다.
아직까지는 수술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사실 수술받았던날은 수술침대에서 일어남과 동시에 잠깐의 후회를 했었답니다.
2시간반동안 꼼짝없이 누워있으려니 손도 저리고 허리도 아프고 뒷목도 당겨오는게 정말 할짓이 못된다고 생각했거든요.
이식하기전 상담했던 실장님이 들어와서는 무릎을 폈다구부렸다 해도 된다고 했지만 온몸이 긴장되어서는 잘 되지 않더라구요.
또 제가 원했던 헤어라인보다 1cm를 올려서 심어야한다고 해서 기분도 좋지않았지만 이미 수술과 동시에 약자가 된 이상 고분고분 말잘듣는 환자로 변하게되더라구요.
수술중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무래도 조금 더 떼어내서 심는게 좋겠다며 양해를 구하길래 그러라고 했지요..
어차피 마취풀리면 아플꺼라고 어찌나 강조해서 말하던지 어차피 아플거라면 많이나 심고 아파야겠다 했지요.. 이때는 정말 용감했다는...
후두부에서 총 30cm를 U자로 길게 절개를 했구요,
모수는 2030모낭입니다.
수술비용은 420만원.
AS가 확실하다는 소개를 받고 선택한 병원이었습니다.
혹 저와같은 경우의 회원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될까 해서 글올립니다.
앞으로의 경과보고는 확실하게 하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