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4400모 (2200모낭)
- 수술경과 4일
- 연령대 4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서울 모제림 4400모 평가 올려봅니다.
-
8년 전
-
5,407
33
안녕하세요.. 4일전쯤 모제림에서 절개로 4400모 수술을 하고 왓네요,,
상담은 이곳저곳 가 보았는데 다 괜찮은 곳들이라 결정하기 어려웠습니다
제가 유명한 병원들만 다녀서 그런지 디자인도 약간씩은 달랐는데요,, 그나마 제가 제일 마음이 갔던 병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비용은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수술은 5시간 넘게 걸린 듯 싶습니다,, 마취에 대해 걱정을 좀 했었는데요,, 상담 받을 때 물어보니 통증 과민도 체크를 해서 본인한테 맞는 마취방법을 선택한다고 해서 좀 마음이 놓였습니다,,
깨어보니 끝난상태,, 정신이 없더군요,, 회복실에 조금 누워있다가 카ㅌ택시 불러서 집에 갔습니다,,
당일은 불안해서 자는것도 힘들었는데,, 그래도 점점 나아지는게 느껴집니다,,
붓기도 좀 있었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수술 일주일전부터 금연, 금주도 같이했는데 제일 힘드네요,,요즘따라 시원한 맥주가 땡기네요,, 기름진 음식 같은것도안좋다고 해서 조심하고 있네요,, 앞으로가 걱정인데,, 생착 잘 되겠죠?
상담은 이곳저곳 가 보았는데 다 괜찮은 곳들이라 결정하기 어려웠습니다
제가 유명한 병원들만 다녀서 그런지 디자인도 약간씩은 달랐는데요,, 그나마 제가 제일 마음이 갔던 병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비용은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수술은 5시간 넘게 걸린 듯 싶습니다,, 마취에 대해 걱정을 좀 했었는데요,, 상담 받을 때 물어보니 통증 과민도 체크를 해서 본인한테 맞는 마취방법을 선택한다고 해서 좀 마음이 놓였습니다,,
깨어보니 끝난상태,, 정신이 없더군요,, 회복실에 조금 누워있다가 카ㅌ택시 불러서 집에 갔습니다,,
당일은 불안해서 자는것도 힘들었는데,, 그래도 점점 나아지는게 느껴집니다,,
붓기도 좀 있었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수술 일주일전부터 금연, 금주도 같이했는데 제일 힘드네요,,요즘따라 시원한 맥주가 땡기네요,, 기름진 음식 같은것도안좋다고 해서 조심하고 있네요,, 앞으로가 걱정인데,, 생착 잘 되겠죠?
D형
댓글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