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인천에서 모발이식 받은지 7개월차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5모
(178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2형
30대중반의 탈모인중에 한명입니다. m자와 정수리 일부분 이식한지 7개월이 됬네요.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아직1년이 되지않았는데 경과가 생각보다 좋아 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ㅎㅎ 3500모 절개로 했는데 어떤가요? 상담시 절개와 비절개 방법중 고민했어요. 인천 ㅇㅅㅁㅂㄹ에서 상담을 했구요. 원장님이 두가지 모두 괜찮다고 하셨고 절개는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비절개는 통증이 좀 덜한 장점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비용때문에 절개를 선택하게 됬습니다. 지금 수술을 하고도 원장님께서 차후 관리가 중요하다 하여 수술 후 계속 관리치료를 받으며 열심히 병원다니고잇네요. 수술할때 조금 힘들었지만 제 인생에도 꽃이 피나봅니다. 수술한병원 선생님들의 많은 격려덕분에 자신감을 얻었구요. 다만. 원장님이 현재 7개월이고 지금보다 제 모발상태가 1년때까지 더 나아진다고 하시는데 이게 과연 좋아질까요? 지금도 만족 하지만 모발이 촘촘하게 더 있었으면 하는 욕심 때문에 2차 수술까지 고민중입니다. 수술전상태를보니 예전에 이랬나?하는 생각도 들지만 또 더 좋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건 욕심일까요/? 경험있으신 분들의 많은 격려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4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