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현직 의사 입니다. 김수균 모발외과 수술 6년차 후기 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538모
(1269모낭)
수술경과일
219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수술 한지 벌써 6년 아니 7년차 되어가네요
이 사이트에서 수술 1년후 2년후 뭐 이런건 봤어도, 술후 6년후 사진 은 거의 없어서 도움이 되고자 올립니다.
2012년 11월 7일에 김수균 모발외과 에서 수술 했습니다.
저는 의사 이고, 현재 공중보건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수술받았을때는 학생 이었구요.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저는 지난 6년간 제가 탈모라는 사실을 잊고 지냈습니다.
사견입니다만, 이 수술의 가장 큰 목적은 QOL , 즉 삶의 질 향상 입니다.
탈모라는것과 모발이식 수술을 했다는것을, 본인도 잊고지내고 타인도 알 수 없다면
이 수술의 목적을 100%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을 선택할때는, 술자의 술기 숙달정도 와 소신 을 가장 최우선으로 두었습니다.
여러 병원을 다녀보았지만,
모발이식을 처음 시작하신 경북대학교 김정철 교수님께 배우신 분이라는점,
수많은 케이스 경험,
그리고 무엇보다 앞으로의 탈모 진행과정을 염두에 두고 이식 범위를 정하신다는 점에서
김수균 원장님을 선택하였습니다.
2538모 이식 하였습니다.
결과의 탁월성 , 이것을 느낀 때는 제가 졸업후 훈련소에 입소 했을 때 였습니다.
공중보건의, 군의관 은 모두 배치받기전 논산훈련소 혹은 괴산훈련소 에서 기초군사 훈련을 받습니다.
졸업 후 가기 때문에 나이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30대가 많습니다.
모두 머리를 밀고 입소하므로, 모발이식 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금방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후두부의 상처, 전두부 이식부위의 밀도차이 로요.
저는 6미리로 밀고 들어갔지만, 후두부 상처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식부위 조차 구분 불가 할 정도로 자연스러워서 저조차도 놀랐습니다.
훈련소 포함하여 여태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여자친구 포함) 제가 모발이식 했다는것을 짐작 한 사람 조차도 한명도 못봤습니다.
약은 월-금 프로페시아, 토,일-아보다트 먹고있습니다.
모발이식은 재료를 소진시키는 수술 입니다.
모두 만족스러운 수술을 받고 삶의 질이 높아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술전, 술후 6년 (오늘), 훈련소 나온 뒤에 머리좀 자랐을때 사진들을 첨부합니다.
가운데 흔히 widow's peak 라고 하는 부분은, 몇달전에 머리 올리고 다니느라 면도 했었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2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