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1400모낭 절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30대후
담당의
김진오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후]>
<<수술 2일차 머리내림>>
<<수술 2일차 머리내림>>
안녕하세요
항상 정보만 받고 많이 고민하다. 휴가를 이용해서 모발이식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영업을 하다보니 외모에 티가 많이 나면 문제라 비절개로 최대한 가리고 싶었습니다.
우선 병원은 몇군데 많이 상담하지 않았습니다. 대다모에서 각 병원별 장점과 비용 등을 알아보고,
최우선으로 생각한 것은 밀도였기 때문에 슬립방식의 뉴헤어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당일 오전 8시부터 간단한 설명과 함께 시작하였고, 절개 당시 약간 불편한 느낌이 있었으나,
이내 계속 잠만 잤던거 같습니다. (깨어보니 5시간이 지나가 있었네용..ㄷㄷㄷ)
중간에 잠시 샌드위치를 먹긴 햇는데 비몽사몽이라 기억이 잘 나지가 않네용..ㅠ
암튼 원래 1300모낭으로 계획하였으나, 100모낭 정도 더 심어주셨습니다. 라인도 이쁘게 잘나온것 같고
무엇보다 통증이나 불편함이 크지는 않았습니다. 수술은 3시즘 종료되었고 집으로 귀환하였습니다.
일러주신대로 생착스프레이 열심히 뿌리고 지어준 진통제를 먹어서 그런지 통증이 크지 않았습니다.
다만 잠을 잘때 정자세로 자려고 노력해서 그런지 잘잔거 같진 않았습니다. ;;
다음날 병원에 방문해서 고압산소 치료 및 샴푸관리에 대해서 잘알려주셨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다시 숙지 한뒤
집으로 돌아왔고 현재는 큰 불편함은 없으나 뒷통수가 좀 당기는 느낌이 있어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생착모가 건강하게 다 자라나길 바랄뿐입니다. 샴푸하고 나서 찍은 사진으로 이정도면 됬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꼭 1년 후에 결실을 보기를 기원하며 경과 과장도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