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스탄불 - 4600모낭 후기 (7일 경과)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9200모
(4600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D형
요 밑에 후기 올려주신 hanmar님, 미용실가고파님, 원주 형님과 함께 이스탄불 다녀온 훤해요입니다.
hanmar님께서 워낙 자세하게 후기를 올려 주셔서 저는 간단하게 해볼까 합니다. 대부분의 내용은 hanmar님과 거의 비슷합니다. ^^;
저는 이마 라인이 아이에 없었고, 정수리도 훵~한 상태에서 이식을 진행했습니다. 옆/뒷머리 상태는 양호한 상태였으나, 두상이 좀 작다보니 채취 모낭수가 적게 나왔습니다.(총 4600모낭)
이마 라인을 2cm가까이 내렸고, 앞부분에 모낭 대부분을 올인하는 전략으로 이식을 진행했습니다. 4600모낭으로 어중간하게 정수리를 커버하기 보다는 3차에 뒷머리+수염으로 정수리를 보강하는 방향으로 생각했습니다.
밀도나 디자인 등 이식과 관련한 전반적인 부분에 만족하고, 수술 외적인 부분(테오님 서비스 및 숙박 등)도 큰 불만은 없었습니다.
저는 상처가 빨리 아무는 편인데요, 수술 후에 얼굴도 붓지 않았고(붓기 방지제 꾸준히 먹었습니다), 딱지도 이미 90%가까이 제거가 된 상황입니다. 채취 부위는 이미 수술전과 다름없을 정도입니다;;;
약과 관련해서는 hanmar 형님께서도 적극 추천해 주시고,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셔서 저도 시작해 보고 싶습니다만,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좀처럼 내키지가 않습니다. 조금더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다모 선배님들께 너무 많은 도움을 얻어서, 저도 이스탄불까지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꾸준히 후기 올리면서 탈모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두 득모하셔서 대다모가 하루 빨리 문닫기를 기원해 봅니다. ^^; (추가로 이제 훤해요라는 아이디는 그만 사용하고 싶습니다 ㅎ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8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