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심한M자 심한 정수리 4500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500모
(22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최준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O형
<수술전 사진입니다. M자가 심합니다.>
<정수리도 심함 ㅠㅠ>
<수술직후 앞부분>
<정수리>
<수술1일차 샴푸후 모습입니다.>
안녕하세요 대다모회원님들 회원가입한지가 십년이넘었는대 이제 게시글을 처음 올리네요
20대부터 탈모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트레스도 너무 많이 받고 자존심도 땅끝까지 떨어져서 살아왔죠 ㅜㅜ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오히려 20대에는 그렇게 심하지않았느대 주위사람들 말때문에 더욱 고생했던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병원도 다녀보고 탈모센터도 가봤는대 결론은 당연히 약물치료였는대 평생먹어야한다는 말과 부작용때문에 약을 먹다 안먹다하다가 안먹게되었는대 그게 십년이 지난 지금 땅을 치고 후회가되네요
이글을 보시는 혹시 저처럼 어린나이에 탈모가 오신분은 꼭 약물치료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작년부터 약을 꾸준히 먹고 있는대 이미 늦은건지 아직까지는 큰 효과를 못보았습니다.
슬슬 친구들이 결혼을 해서 결혼식장도 가야하는대 인간관계를 거의 끊다싶이 생활하고 있어서
결혼식장 가는게 그렇게 무섭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올해 꼭 모발이식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어렵게 시간도만들고 인터넷으로 압구정 몇군대 검색해서 모제림에 가서 상담받고 9월말로 날짜를 잡고 예약하고 왔습니다.
정수리와 M자 탈모가 상당부분 진행이 되어서 비절개로 할수있는 한계가 있어 4500모가 최대치라고 하시더랍니다. 마지막희망인 모발이식이 그렇게 되버리니 또한번 좌절감이 찾아옵니다. 원장님이 일단 앞머리쪽으로 보강을하고 정수리는 약물치료의 효과를 믿어보자고 하고 적당부분을 이식 하였습니다.
비절개 4500모 이식결과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