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비절개
-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 수술경과 12일
- 연령대 2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참닥터모발이식의원]

M자+정수리 일부, 비절개+절개 2000+2000
-
6년 전
-
3,225
14
22살의 젊은 나이에 탈모가 너무 심하게 찾아왔습니다. 약 복용을 뒤늦게 시작했지만 탈모의 진행은 한 방향이니.. 모발이식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병원에 대한 정보는 대다모에서 가장 많이 얻었으며, 후기(즉 경험)가 많은 곳을 우선시 하였습니다. 두 군데 정도 선택하여 상담을 다녔는데, 참닥터에서 받은 상담이 제일 현실적이면서도 정확한 것 같아 시술을 여기서 받기로 하였습니다. 수술 중에는 마취 덕분에 고통이 아예 없었고, 그 후 잘 때만 채취한 뒷머리가 조금 땡겼던 것 같습니다. 10일동안은 절대 손대지 말라고 하셔서 정말 조마조마하며 생활했습니다. 잘 때 손이 머리로 올라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간단한 장치도 마련해주셨습니다.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이라 주말에 수술을 받고 너무 티가 나지 않을까 걱정 많이 했었는데요. 딱 하루 지나고 나니까 일상생활 할 만 하더라고요. 오늘 병원에 들러 딱지를 제거했는데, 유일하게 아팠던 게 샴푸입니다. 넘 쎄게 문지르셔서 머리카락까지 다 나가는 건 아닌지^^;; 이제 3달 쯤 후에 병원 방문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벌써 너무 편하고 익숙해져서 학교도 잘 다니며 알바도 잘 나가고 있습니다. 수술 결과는 몇 달이 지나야 어림잡을 수 있으니 결과에 대한 말은 아직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암흑기가 지나면 사진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2주차라 빠질 머리를 생각하면 조금 무섭긴 하네요. ㅎㅎ..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4,515
-
- 01-03
- 조회 959,183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