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션 비절개 1300모낭 1년 경과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암흑기>
<6개월>
<완성>
모발이식 받은 지 1년이 되어서 병원 한번 방문하고 경과 상담 받으려고 했는데
시간 여유가 되지 않아 다음 주말에 다녀올려고 합니다. 이식 후 1년 지났습니다.
일단 수술은 비절개 슬릿 방식 부분삭발로 받았습니다.
그동안 병원에서 두피관리 및 메조테라피 관리를 꾸준히 추가비용 없이 서비스 받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가장 힘들었던 걸로 굳이 기억되는 순간은 수술 후 수술 부위가 아물어 갈 때
가려움증이 최고로 꼽히네요. 그 때 손이 닿지 않게 하기 위해 참 부단히 노력을 했었습니다.
잠을 잘 때도 혹시 건드릴까봐 조마조마했고요
수술 후 3~4개월 정도까지는 정말 날마다 거울 보면서 언제 나오나 살펴 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 받은 것도 잊어버리고 살고 있더라구요.
달력에 표기해 둔 1년 날짜에 맞춰 병원 방문 해서 경과 확인을 하려고 했는데
아마 이번달 말이나 다음달 초 또는 중순에 갈꺼 같네요.
저는 90%이상 자랐고 경과 좋다고 생각하고 평가를 하는데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처음에 기대가 컸다가 암흑기 때 기대가 한풀 꺾인 탓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만족 스럽습니다.
모션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270일경과
비공개
M2,O
비절개
2200모
150일경과
3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6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