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발이식 후기입니다!
25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수술 전>
<수술 후 다음날>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계획했던 모발이식을 드디어 받았고, 평가 및 제 경험담을 적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나름 치밀(?)했던 계획인만큼 기간도 길었고 여러 정보를 얻고자 노력했고 저는 그 결실을 맺었습니다.
모플러스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게 되었고 모플러스를 선택한 이유는 세가지입니다.
1. 상담
2. 비용
3. 솔직함
모든 것은 저의 기준이니 참고바라겠습니다.
먼저 상담면에서 방문예약 전화부터 감동, 또 감동이었습니다. 예약만 하려고 한건데 너무 꼼꼼하게 제 질문에 답변해주셨고, 미소를 잃지 않으셔서 '무조건 상담 받으러 간다'라는 마인드가 굳게 자리 잡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상담을 받으러 갔고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반겨주셨던 직원분과 상담실장님에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이윽고 상담을 통해 제 질문과 상담실장님의 답변이 긴 시간으로 이루어졌고 너무 꼼꼼한 답변에 오히려 당황했습니다. 후에 원장님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계속해서 질문사항이 있으면 꼭 여쭤봐도 된다고 하셨는데 이미 상담실장님께 다 여쭈어 본 것 같아 크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어쨋든 원장님의 환자분을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져 모발이식 예약을 잡게 되었습니다.
두분째는 비용입니다. 모두가 민감하고 잘 알고 계실 내용일테니 넘어가겠습니다. 딱 한마디만 드리자민 그냥 합리적입니다. 더 말할것도 없습니다. 작년에 받았으면 지금 땅을 치고 부수고 있을지언정 울면서 후회했을겁니다.
마지막으로 솔직함입니다. 저는 "다 됩니다"라는 말을 별로 신뢰하지도 좋아 하지도 않습니다. 안되는건 안될것 같다고 솔직하게, 되면 된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낫지, 무조건 된다고는 아닌것 같습니다.(느껴집니다. 안되는 걸 된다는 하는게) 하지만 원장님께서는 솔직하게 제 질문에 답변해주셨고 안되는 점과 되는 점을 구분하셔서 설명해주셨고, 다행히 저는 된다고 하셔서 기뻣습니다. 그리고 여러 경험과 지식을 저에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이 때문에 무조건 모플러스에서 받는다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수술날짜 잡았습니다.
시간이 흘러 수술날짜가 되었습니다. 긴장은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홀가분 했습니다. 드디어 수술 받는구나..하면서 말이죠. 옷 갈아입고 수술대에 올라 마취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수면마취, 국소마취가 있는데 수면마취는 전두부, 후두부 마취할 때 그냥 자고 있으라고 마취하는 것 같습니다. 국소마취는 잠깐 자기는 싫고 살짝 고통을 느끼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장난입니다). 저는 사실 아픈게 무서운건 아니었고 수면마취를 이겨볼까라는 마음에 수면마취를 선택했습니다만 결국 졌습니다.
마취 후 진짜 아무 느낌 안듭니다. 그냥 신기합니다. '우와. 뽑힌다', '우와. 박힌다' 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네요. 수술 중 느끼는 건데 원장님 손 진짜 빠르십니다. 느껴집니다. 일정한 속도와 패턴인데 그 어마어마한 5G급 속도를요. 그리고 수술실에 계셨던 모든 간호사분들도 침착하고 빠릿빠릿 움직이셔서 환자 마음으로는 안심이 됩니다. 마냥 빠르면 그것도 문제지만 손,발이 다들 착착이시라 안심하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모발이 되게 얇았는지 원장님께서 조금만 더 심자고 하셔서 다시 엎드려서 모낭을 더 채취하고 300모?이상을 더 심어주셨습니다.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술이 끝나고 수술 전 상담시에 말씀드렸던 호텔숙박을 통해 하루를 근처 호텔에서 묵었고 다음날 병원에 들려 샴푸와 이식부분 샴푸법, 레이저(?)시술 받고 안전하게 귀가하였습니다. 아참 수술하시는 분들은 뭐 아시겠지만 후드티 필수입니다. 무조건입니다. 자세한 이유는 생략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후두부 엄청 쎈 바람이랑 싸우지 않는 이상 티 하나도 안납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저는 제 2의 인생을 경험하기 위해 지난주 모발이식을 모플러스에서 받게 되었습니다. 너무 후련하고 기대됩니다. 머리를 심기만 했는데 이런 마음이 드는건 대다모 회원분들뿐만이 아닌 탈모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되지 않을까 싶네요. 후에 계속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다모 모든 회원분들의 머리카락을 통한 걱정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모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모플러스 성형외과 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다음에 뵙겠습니다!
p.s 수술방식은 비절개로 하였습니다! 위에 말했듯이 바람 막 엄청 센거 아니면 티 하나도 안나요~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85일경과
40대후
M1,O
복합
6000모
79일경과
비공개
M2,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