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20대 m자 모발이식 ㅊㄷㅌ 에서 비절개2700모 : )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2일차 샴푸하고 >
<수술 전>
<2일차 샴푸하고>
<수술 전>
<2일차 샴푸하고>
<수술 전>
흠.. 탈모가 이렇게 금방 찾아올 줄은 몰랐습니다.결혼하고 40~50대쯤 되야 밀릴 줄 알았는데...이제 20대 후반인데 이럴수가....시작은 대략 1년전부터,,, 아직 뭐 제대로 한것도 없는데 탈모라니 하는 생각에 좌절도 많이했고요. 아침마다 머리스타일 만지는데만 몇십분을 소요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을 알아보게 되었고요. 이왕이면 집근처에 가까운 병원에서 받으면 왔다갔다 하기도 편할 것 같아서 강남쪽 위주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직업상 휴가를 길게 내기가 어려워서 비절개를 하였습니다. 가격 부담은 절개에 비해서 조금 더해졌지만 그래도 비절개를 선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과연 수술을 하는게 최선일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모발이식은 자기만족이라고, 몇 년동안 스트레스 받는 것 보다 얼른 해결해서 남은 인생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뽑는 머리카락 개수가 적어서 줄삭발도 된다고 했지만, 균등하게 뽑고 싶어서 뒷머리는 투블럭처럼 반삭발로 밀어버렸는데 머리가 얼른 자랐으면 좋겠네요. m자랑 앞부분은 벌써 채워진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관리하는게 쉽지만은 않네요. 비절개라도 마취 풀리니까 그래도 조금 통증도 있고 하지만.. 열심히 관리하겠습니다.
참닥터모발이식의원 관련글
더보기
복합
5500모
120일경과
30대초
A,etc
비절개
5000모
120일경과
30대중
M1,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