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 앙카라 살다르 헨드메이드 (3000 모낭) 4년만의 밀도보강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2007년도 2월 초 설 며칠전 첫 이식 후 ..
4년만에 두번째로 앙카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차 는 절개로 수술하였고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2차로 밀도보강의 마무리를 짓고 싶어서 시간을 두고 경과를 지켜본후
일정과 날짜가 맞지 않고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서 밀도 보강이 늦어진 상황이었습니다..
1차 경험이 오래된 상태라 약간의 두려움 , 초조함, 설레임의 느낌들이 오가며 시간이 훌쩍 가버린 담에야 마침내 앙카라로 도착했죠..
터키어는 물론이고 영어를 못하는 심지어는 비행기도 이번이 두번째이지만 이번은 혼자서 하는 여정길이라 초조함이 많이 있었습니다...
결국 무사히 앙카라로 왔고 예전 언빈이라는 닉을 사용하시는 현 예탈왕형님을 공항에서 재회하고 숙소로 갔습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대략 20분에서 30분 정도의 거리..
밥은 수술직전이라 먹지 않고 병원에 가서 살다르 박사랑 만나고 견적 및 두피상태 등 여러가지를 짧게 상담했습니다..
그리고 전 2차 밀도보강의 목적으로 이곳에 왔는데 전에 이식했던 수보다 1000모낭이상더 견적이 나왔답니다..
머리를 깍아보니 더 탈모가 진행되는 상황이었고 그 쪽에도 이식할거라더군요.
저는 예전에 절개방식으로 했던 흉터자국에도 이식을 했습니다.. 붕대를 뒤쪽에도 감았고 잘때도 평범하게 자지를 못해서 고생아닌 고생을 좀 했습니다..
지금은 회복단계라서 그런지 계속 두피가 많이 간지럽습니다..
물론 1차 절개때 수술 후 상황에 비하면 한 1천만배는 괜찮은 상황이었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헨드로 수술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절실히들더군요.
역시 예탈왕님은 4년전과 다른 간지나는 상황 ㅋㅋㅋㅋ 인간이 이렇게도 변신이 가능 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ㅎㅎㅎ
그동안 예탈왕님이 한국식 음식을 많이 해주셔서 맛있게 먹었구요 특히 전날 김밥은 많이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조금 가슴이 아팠던것은 예탈형님 어머님께서 13일날 수술이신데도 저 스케줄로 인해 찾아뵙지 못하셨다니 맘이 넘 무거웠습니다..
형님께서는 그날 제 수술이 아니고 어머님 수술 자리를 지키고 계셔야 했는데 말이죠..ㅠ_ㅠ
아마 예탈왕님을 아시는분들이라면 그분이 어떤분인지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제 이런 감정을 충분히 이해하실겁니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예탈형님의 그런 맘을 담아 다음 후기에는 호전된 모습 담에 또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다모를 비롯한 모든 탈모인 여러분들~~~ 힘!! 내세요!!
p.s : 모발이식을 하시기 위해 정보뒤지면서 고민하시는분들 어느곳을 가야 하는지는 개인의 판단입니다.
이리저리 휘둘리지 마시구요. 잘 선택하셔서 좋은 결과 얻기를 바랍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6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