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중국 북경 3000모낭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먼저 사진 설명 올리겠습니다.
첫번째 사진: 수술 전
두번째~네번째 사진: 수술 후
다섯번째 사진: 수술 후 7일 경과
여섯번째 사진: 7일 경과 후 뒤통수 사진
대다모에 가입하고 여기저기 알아 보고 신중히 알아본 결과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보고 여러 병원에 상담 받은 결과 국내에서 하면 대량이식 거의 힘들고,
게다가 3000모낭을 비절개법으로 이식 받고 싶은데 비용면도 좀 부담이되고,(대부분 1000만원 선이더라고요..)
해외는 터키쪽에 후기나 얘기들이 많이 나와서 솔직히 터키쪽으로 많이 생각했습니다.
근데 전에 어떤분이 중국에서 하셨다고 결과 사진을 올려 주셨는데 중국에서 대량이식과 비용도 관찮더라고요
그래서 어렇게 저렇게 끈질기게 달라 붙어서 정보를 좀 뜯어 냈습니다.
알고 보니 그분 지인께서 의료관광컬설팅쪽에 일을 하시더라고요. 이메일을 보내고 문의하고.
사진 보내고 대략적인 견적을 받았어요ㅋㅋ
3000모낭 정도면 우리나라 돈으로 510만원 정도하고, 항공료 인천 to 북경은 제 기억엔 40만원 정도였어.(무슨 놈의 항공료세금이 비행기 값보다 비싸다니)
그리고 중계료는 돈으로 50만원에 2박3일 동안의 숙박비과 식사 관광 할 때 쓴 비용은 대략 25만에서30만원 정도 사용했습니다.
계산해 보니 630만 쯤 썼었습니다. 좀만 더 일찍 갔으면 할인 기간이여서 더 싸게 할 수 있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이거 원.
제가 왜 중국 북경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도 착하고(수술비과 그외 쓰는 비용), 시간의 여유가 없어서 짦은 일정으로 다녀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름 고민 많이 하고 선택했습니다.
병원 정보는 제가 설명 듣고 본대로 올리겠습니다.
병원명은 KFY인가?? 아무튼 중국말로 썼져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쓰는 한자가 아니라 모르겠고 영어 약자로 KFY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북경뿐만 아니라 상해, 광주 등 여러 큰도시에도 병원이 있더라고요.
유명한 병원인거 같습니다.
이제 후기 들어 가겠습니다.
5월 연휴를 이용해서 5월5일에 인천공항에서 중계하시는 분과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그분이 한달에 한국에 보름, 중국에 보름 가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서로 스케줄 맞혀서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공항에 제시간에 도착하고 중계하신 분 만났습니다.
그리고 같이 비행기 타고 북경으로 향했죠.
말로만 외국이지, 비행기 타면 얼마나 얼마나 지루 할까 생각했는데, 무슨 2시간 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도착하고 병원에서 공항에 픽업 차량을 보내 주셨습니다, 그걸 타고 병원에 먼저 가서 상당을 받는데,
제일 걱정된게 언어 부분이였는데, 중국말 하나도 모르고 어쩔 수 없이 중계인만 믿고 상담을 받을려고 하는데.
중계하신 분이 혹시 중국어가 그냥 보통 유학생 수준인 줄 알았더니,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원어민 발음.
중국에 유학갔다온 친구들이 중국말 하는거 들으면 좀 어색한게 있었서 그렇겠구나 라고 생각하는데.
무슨 중국 영화한편 보는 느낌이였습니다.
원장이랑 상담을 무사히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서 조금 쉬고 저녁에 천안문도 가고 야시장 같은 것도 구경하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원장이랑 디자인 상담하고 바로 수술들어갔습니다.
8시간 정도 걸렸고 나오니 기가 다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이식할때 많이 하는게 났게 구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푹 쉰 다음 그 다음날에 귀국 스케줄에 맞혀서 다시 병원에 들려 머리 감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또 그 다음주에 바로 일해야 하니깐 바로 귀국하고 일요일에 집에서 푹 쉬고 밝은 정신으로 다시 일터에 갔습니다.
수술은 잘 된거 같고 이런 저런 서비스가 좋아서 마음도 몸도 편한하게 잘 이식하고 온거 같습니다.
이제 문제는 결과 인데 일딴 스스로 결정 한거 믿고 지켜봐야겠죠?
결과는 시간이 나는 대로 자주 올려 보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