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 수술경과 50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스트모발이식센터]
모발이식) 이식전부터 이식후 2주차 까지 후기 한번 올려봅니다.
-
6년 전
-
3,150
16
고등학생때부터 다른친구들에 비해 모발이 얇고 탈모가 온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한동안 방치하다
20대 군대를 다녀온 후부터 탈모가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떄부터 모발이식을 잘아봤지만 그 당시 금액이 저한데는 매우 큰 금액이라 엄두도 못내고 부분가발및 항상 머리를 기르고 다녔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안될거 같아 나이30이 되서야 큰 맘먹고 모발이식을 받게되었는데요.
모발이식을 처음 생각할떄는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금액적인부분 또 수술성공에 대해서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프지 않을까.. 또 큰돈 들여서 했는데 실패하지 않을까.. 이식후 관리를 잘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그러다 한번 병원가서 상담이라 한번 받아보는게 좋겠다해서 유튜브를 통해 모스트의원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상담을받았는데요. 원장님의 친절한 모습과 자신감있는 모습에 믿음이 갔습니다. 금액적인부분에서도 생각했던것과 비슷했구요.
그래서 비절개 라인컷이라는 수술로 2월 11일날 진행을 하게되었습니다.
수술실에 들어갔을떄는 엄청 떨려서 심장이 콩닥콩닥하던지..ㅋㅋ 마취주사를 할때는 생각보다 엄청 찌릿찌릿 어금니 꽉꺠물정도로 쫌 아프긴했습니다.ㅋㅋ 한두방 쏘는게 아니라서여 ㅋㅋ 여러번 움찍했습니다.
그 이후론 채취할때는 아픈느낌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뒤통수가 굳은살인느낌?? 중간중간 쫌 아픈느낌이 있어 원장님꼐 말을 하면 마취주사를 다시 놔주십니다.~~ 불편한 점은 채취할때는 뒤돌아 누어있기 떄문에 자세가 불편하고 이마가 쫌 눌린다는점?? 반대로 심을때는 정자세로 누어있기때문에 엄청 편했어요~.~ 중간에 잠들정도로 ㅎㅎ
수술이 끝난후에도 딱히 아픈느낌은 없었고 욱신거린다는 느낌만 받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며칠간은 잠을 잘 못잤구요. 수술부위는 2주간은 터치도 안되고 샴프도 조심조심해야 하니 최대한 신경썼습니다.
2주가 지난후 병원에 가서 경과를 보니 원장님꼐서 괜찮다고 하셧고 그 이후로 좀 살거같더라구요 ㅋㅋㅎㅎ. 지금은 수술받은지 50일정도 되어 흔히 암흑기? 라고들 하죠. 그 시기에 접어들어 심은 모발이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네요. 후딱 암흑기가 지나 M자 없고 풍성해진 모습을 보고싶네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3,478
-
- 01-03
- 조회 957,822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