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강남미켈란모발이식센터,뒷머리와 수염 비절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5844모
(2922모낭)
수술경과일
9일
연령대
50대초
수술범위
A형
저는 51세입니다.
머리가 벗겨 졌어도 솔직히 불편 없이 지냈다가 술 자리에서 이야기가 나와 좀 충격을 입고 모발이식을 고려했습니다. 뒷머리도 별로 없고 모발도 가늘어서 모발이식으로 성공하기는 힘들 것으로 생각했는데 미켈란에서 수염으로 이식 받고 성공한 화성인이 떠올라 상담해 보고 수염을 섞으면 되겠다는 얄팍한(?) 계산하에 과감히 이식을 받았습니다.
지금 심정은 앞으로 나 봐야 겠지만 잘 했다고 굳게 믿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인사가 틀려지더군요. 나이 들수록 내 이미지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생각도 조금 듭니다.
지금 9일 지나 병원 들려 딱지 떼고 사진을 받았습니다.
수염자리는 약 한달 지나면 붉은 기운도 없어진다니 걱정은 없습니다.지금도 이 정도는 머리를 위해서 크게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뒷머리 모낭 뺀 자리도 어느새 주변 머리가 자라 감춰집니다. 기술이 좋킨 좋더군요. 빼는 펀치가 아주 작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는 앞으로도 좀 짧게 머리를 치고 다닐려고 하는데 흉이 없어서 좋습니다.
여러분도 탈모에서 벗어 나길 기원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5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