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 수술경과 690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션모발이식의원]

모션 1000모낭 이식 1년 11개월 지난 후기
-
6년 전
-
5,391
12
7개월 만에 후기 씁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네요..
얼마전 찍은 사진인데.. 머리만 이렇게 올리네요...
다음달이면 2년이네요 세월이 빨리 흘렀으니..
자연 스러운 헤어라인 디자인에 신경을 썼는데
머리를 살짝 넘기도 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나옵니다.
이식 하고나서 시간이 지나다 보니 이식 한 내 머리가 너무 익숙해있는데
간만에 사진 비교해보니 정말 좋아졌다고 느끼네요
어찌되었던 결과가 좋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이식하고 나면 다들 불안하실 텐데
뭐 저도 지나왔던거지만 불안하다 싶음 병원에 무조건 가거나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제일 속 편했던 같아요
그럼 모두 다들 화이팅 하시고 보다 만족한 삶을 찾길 바랍니다
나중에 또 기회되면 추가 후기도 남겨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찍은 사진인데.. 머리만 이렇게 올리네요...
다음달이면 2년이네요 세월이 빨리 흘렀으니..
자연 스러운 헤어라인 디자인에 신경을 썼는데
머리를 살짝 넘기도 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나옵니다.
이식 하고나서 시간이 지나다 보니 이식 한 내 머리가 너무 익숙해있는데
간만에 사진 비교해보니 정말 좋아졌다고 느끼네요
어찌되었던 결과가 좋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이식하고 나면 다들 불안하실 텐데
뭐 저도 지나왔던거지만 불안하다 싶음 병원에 무조건 가거나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제일 속 편했던 같아요
그럼 모두 다들 화이팅 하시고 보다 만족한 삶을 찾길 바랍니다
나중에 또 기회되면 추가 후기도 남겨 드리겠습니다
M1형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