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4105모 절개모발이식 수술후기 14일차~6개월차 드디어 올립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105모
(2053모낭)
수술경과일
182일
연령대
30대중
담당의
조인국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D형
<14일차>
<14일차>
<6개월차>
<6개월차>
<6개월차>
두드림성형외과에서 모발이식 수술 후 14일이 지났습니다. 후기 작성 시 리터치 혜택을 주신다고 하여 열심히 게시물 댓글 달아서 등업하고 올려봅니다. 모발이식 비용도 4000모 이상인데 250만원에 이벤트가로 해주어서 감사한 마음인데 리터치 혜택도 주시니 놓칠 수가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넓었던 이마와, 머리만 올리면 두드러졌던 m자가 벌써부터 모발이식한 모발로 꽉찬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때 불편한점은 머리 뒤에 수술한 부분이 굉장히 간지럽다는 것인데, 자극을 최소한 주려고 손끝으로 마사지하듯 톡톡 두드려주며 참으니 금방 지나갔습니다.
저는 운동을 자주 하는 편이라, 수술하고 2주까지는 운동을 못한다 하셔서 걱정했는데, 2주후부터는 가벼운 조깅정도는 괜찮다고 하네요.
식염수같은경우, 심은 모발들이 씨앗이라 생각하고 물준다는 생각으로 계속 뿌리면서 2주차까지 관리했습니다. 아마 한달까지는 계속 뿌렸던 것 같아요.
2주차부터는 이름하여 공포의 '암흑기'가 와서 3달까지 굉장히 머리가 안나는 거 아닐까 노심초사했습니다. 하지만 3개월 이후 이식모들이 자라났고 새로 자란 모발을 볼때마다 뿌듯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하고 있고 6개월 정도 지나니까 머리가 많이 자란 모습이 보이네요.
조금더 지켜봐야겠지만, 일단은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단 1년째까지 경과를 지켜본뒤, 더 필요하면 헤어라인을 내리거나 밀도 보강도 조금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모발이식은 일년간의 성장이라고 합니다. 제가 열심히 일을 하면서 달려오니 제 이식모들도 열심히 자라주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6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