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 세브멕에이전시 3162모낭 6개월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324모
(3162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A형
반드시 치료 전후사진만 올려주세요. (질문은 코멘트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술일 : 2011년 5월 18일 수요일
총 3162모낭
1모 30% 2모 50% 3모 20% (총 6000모 이상)
해외수술을 결심한 이유 : 국내도 최근에는 좋은 결과 나오는 곳이 늘고 있지만 일단 가격이 뱅기값 합친 이스탄불 보다도 비싸다는 이유에서 과감히 제외했습니다.
세브멕을 선택한 이유 : 공항에서 숙소, 병원까지 논스톱이기 때문입니다. 공항에서 내리면 갈아탈 필요없이 테오님 차 타고 숙소로 가고 숙소에서도 역시 테오님 차로 병원 왔다갔다하고 귀국할때도 공항까지. 수술 후 지친 몸으로 차 여러번 갈아타는 것도 고역이라 주저없이 세브멕 에이전시로 결정. 물론 세브멕은 검증된 결과가 많다는 것이 결정적인 선택 이유였습니다.
수술비용 : 바뀌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약 2835유로가 들었습니다. 세브멕은 많이 이식하시는분이 유리합니다. 2천모낭 2435유로-4천모낭 3235유로 (1일 기준) 비행기값하고 체류비 합해서 한화로 600정도 들었습니다.
사람마다 견적이 다르기 때문에 견적은 저에게 물어보시는것 보다는 세브멕님에게 사진 보내서 여쭤보는게 정확합니다.
6개월 경과 소감 :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식한 모발은 거의 나온거 같습니다. 생착율도 90% 이상이라고 생각되구요... 하지만 밀도가 역시 자연모 수준은 어렵습니다. 밝은 곳에서는 사진처럼 훤히 들여다 보이네요.
사진은 전부 플래쉬 터뜨리고 찍은 것입니다. (야외 직사광선 아래를 가정하여) 뭐 1년 가까이 돼서도 나오는 머리가 있다고하니 6개월은 완성형이 아니라 진행형이 아닐까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애로사항 : 저 같은 경우에는 방치모(수술 후 빠지지 않고 남아있는 이식모)가 빠지지 않아 아직까지 고생하고 있습니다. 한상모선생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방치모는 자연스레 빠진다고 걱정말라고 하셨지만 저는 정말 징그럽게 안빠지네요. 손으로 만져보면 뻣뻣한 방치모가 만져지는것은 물론이고 방치모가 두피를 자극해 가끔 통증+마비증상+스트레스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주변에 뽑아줄 사람이 있다면 좋겠지만 전 뽑아줄 사람도 없어서... ㅠ_ㅠ
이게 해외모발이식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되네요. 국내에서 수술받았다면 방치모 제거까지 AS 받을 수 있을텐데...
수술 후 1년 정도 경과하신 분들의 경우 방치모가 자연스레 탈락되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테오님 그만두셨다고하니 많이 아쉽네요.
허리 아픈 와중에도 수술과 식사 때문에 고생많으셨는데...
같이 수술받으셨던 분들 소식도 궁금합니다.
제 글 보심 댓글이라도 달아주세요. ^^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5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