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니사) 모발이식 후기(2011.10.23수술)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7000모
(35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사진은 차례대로
수술전 2장
수술1일째 2장
수술3일째 3장
수술30일째 2장 입니다.
니사 후기가 많이 올라와 있네요.
벌써 수술 받은 지도 한 달 보름 되어가네요.ㅅㅅㅅ
저도 한번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지금은 이식모 탈락으로 많이 우울한 시기입니다.ㅠㅜ
저는 지금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미리 모발이식을 위해서 준비했던 것은 아닙니다.
갑자기 수술결정을 하고 한국과 터키중에 고민을 하다가 터키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세브멕과 니사 두업체에 연락을 해보고 일정을 맞추다 보니 니사로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신생업체고 수술 성공후기도 많지 않아 조금 불안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의료기술의 차이는 없을 것 같았고 또 신생업체이다 보니 좀더 신경써 주실 것 같아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셨구요.
혼자 가기는 많이 불안해서 같이 살고 있는 룸메이트 형님이랑 여행이라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터키로 향했습니다.
같이 사는 형님이 예전부터 터기에 꼭 가고 싶다고 해서 어떻게 시간을 내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혼자 갔었으면 수술만 하고 바로 왔겠지만 카파토키아까지 가서 열기구도 타고 레드투어 그린투어도 하면서 여행에 중점으로 다녔습니다.
야간버스타면서 엄청 돌아 다닌거 같네요.^^;; 지금은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여행 일정및 여러가지 니사에이전시가 많은 도움을 주셨구요. 같이 동행했던 형님도 많이 고마워했습니다. (할릴씨 감사해요.)
여행 후 10월 23일 오후부터 자정까지 수술 3500모낭 이식수술을 받았습니다.
마취할 때랑 뒷머리 채치할 때 약간? 고통스러웠지만 그 이후로 코골면서 수술 받았다고 하네요?^^;;;;;;
수술 후 며칠 동안 잠잘 때 많이 불편했습니다.
수술후 머리에 안좋다는 것은 되도록 피했구요 나름 한달동안 열심히 관리했습니다.
술은 일절 안마셨고 담배는 수술 일주일 후부터 2~3개피씩 피웠습니다.
운동도 조금씩 하면서 건강관리도 했습니다.
지금은 이식모 많이 탈락한 상태입니다. ㅠㅜ
뒷머리에는 모낭염으로 신경쓰이네요.
가끔 머리가 심하게 가려울때도 있는데 절대 손으로 안만질려고 했구요.
많이 불안하고 초조한 시기이네요. 좋은 결과 나와서 성공후기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3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