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 전 상담, 수술 당일, 일주일까지의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593모
(1297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40대중
담당의
이우경 원장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처음 병원 방문하기 전에 느낌은 탈모 때문에 병원에 간다는게 주변에 눈과 시선때문에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나 병원에 갔을때 그런 시선을 느끼지 않을정도로 탈모는 미용이 아닌 치료라고 생각하는 마인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문을 열고 들어갔을때 쭈뼛쭈뼛했던 행동이 편해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뿐만 아니라 대기하는 분들 한분 한분을 신경쓴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갔는데 데스크에서 단순히 '그냥 기다리세요'가 아니라 얼마를 더 기다려야하며 왜 기다려야하는지를 친절히 알려주었습니다. 저만 아니라 기다리는 분들에게 먼저 가서 이야기를 해주시더군요.
친절함이 보이는 부분이였습니다.
원장님과의 상담 내용 만족도는 좋았습니다.
저의 현재 탈모 정도도 정확히 알려주고, 저의 심리적인것과 그리고 비용적인면에서 가장 합리적인 치료법을 알려주는 모습에서신뢰감과 더불어 제가 수술을 할지 말지 판단하고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이전에 갔던 다른 병원들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모수와 비용, 수술방법 등의 차이만 있었을 뿐,
다른 병원들 역시 친절함은 기본이고, 원장님의 전문적이고 신뢰감 있는 상담은 비슷비슷 했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병원 상담을 5곳까지는 너무 많고, 한 3곳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많이 다녀도 나쁜건 없습니다. 오히려 좋은 병원들 사이에서 어떤 곳을 갈지
정하는 것이 어려울 뿐입니다.
수술 당일에는 탈모로 부터 자신감, 통증, 긴장감 등의 생각이 모두 모여 복잡한 심정이었습니다.
근데 막상 수술을 받고나니 긴장했던 제 자신이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별거 없었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긴장했던 것 같습니다.
수술 후에는 붓기와 통증을 줄이기 위해 얼음찜질을 하는 게 좋다고 하셔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얼음찜질을 계속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얼굴 붓기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와이프한테 물어봐도 붓기는 하나도 없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첫날에는 통증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처방약 별도로 먹고, 심하면 타이레놀을 먹으라고 그래서 타이레놀을
사뒀습니다만, 다행히 통증이 거의 없어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만 먹었습니다.
다만, 시간이 지나니 머리에 감긴 붕대가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시술 다음날 병원에서 붕대풀고 머리감고 하니
평소와 다름없이 생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고 일주일이 될 때까지 절개부위가 아프거나 큰 불편함을 느끼거나 하는 건 없었습니다.
머리를 감고 말리는 건 아무래도 조심스럽게 하다보니 오래걸리는 건 어쩔 수 없더군요. 그냥 불편함을 조금 감수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뒤쪽 채취부위는 신경이 조금 쓰일 뿐, 의식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루트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700모
7일경과
30대초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43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