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발이식 수술후 끄적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상담 병원을 몇군데 방문했었는데요. 제 귀가 얇은 편이긴 해서 그런거 같아서 선뜻 결정을 못내리겠더라고요. 다 맞는 말인거 같고, 다 괜찮은거 같고.. 그렇지만 이렇게 하다가는 아무병원도 못선택할거 같아서 더 머리만 아프고 스트레스더라고요. 탈모해결해보려고 모발이식을 고민한건데, 모발이식 병원을 고민하다가 아무 병원도 못갈거 같다는 이런 아이러니한 기분이라고 해야할까? 그래서 결과적으로 원장님과 실장님 상담이 마음에 굉장히 들었던 모빈치로 선택했습니다. 이건 제 주관적인 느낌이니까 다들 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다른 병원원장님도 괜찮았었지만 제 주관적으론 모빈치가 가장 좋았었습니다.
모발이식비용을 조금더 아껴보고자 삭발을 했습니다. 삭발하는 편이 원장님도 상대적으로 수술하기 편하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수술은 저는 크게 아프지않았습니다. 마취주사가 아프다는 말은 알고 있어서 미리 긴장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멍하니 정말 넷플릭스만 봤던 거 같아요. 넷플릭스 어지간한건 다 봤던거라 타짜1 영화 다시 봤었는데요. 중간에 야한 장면들 나올때 조금 부끄러워지더라고요. 그래서 영화끝나고 가급적 청불 아닌걸 고르다가 권상우 히트맨 보고 했네요.
수술끝나고 나서는 붕대로 감고 비니씌워줍니다. 상담받을때 주차가 편해서 차를 수술당일에도 갖고 올까하다가, 괜히 수술후 운전할때 지장있을거 같아서 택시타고 왔습니다. 택시타고 집까지 가서 푹쉬고 잠을 약간 설치긴 했네요. 그리고 비니풀고 샴푸하고나니 이제 정말 끝났구나라는 후련함이 몰려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8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