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1993모 (997모낭)
- 수술경과 5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절개 방식으로 1993모낭 심었습니다!
-
5년 전
-
4,008
5
안녕하세요 :)
10월8일 목요일에 모발이식 수술했습니다:)
일단은 모발이식 상담을 8월29일에 받고 뉴헤어의 모발의식 장점과 관리에 대한 모든 설명를 듣고 수술를 결정 하였습니다. 저는 후두부쪽에 피부 장력이 좋다고 하셔서 절개,비절개 둘다 가능하다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절개가 생착률이 조금 더 높다는 말에 절개로 결정후 10월 8일에 수술을 받게 되었구요????
수술을 정말로 정자세로 가만히 있어야 한다는 부분만 빼면은 정말 하나도~아프지 않았습니다 양 옆에서 선생님들이 집중해서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이 무사히 끝나고 관리 방법등 스케쥴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구요
수술을 하고 통원 치료를 받으면서도 실장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만족하고 이걸 왜 이제 했지 조금 더 빨리 했더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더 편하고 자신있게 스타일링도 할수있으니까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6개월정도 지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입니다
뉴헤어 정말로 저는 만적스러운 수술이였구요 실밥을 제거하는 그날까지 관리 잘해서 실밥도 무사히 잘 제거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월8일 목요일에 모발이식 수술했습니다:)
일단은 모발이식 상담을 8월29일에 받고 뉴헤어의 모발의식 장점과 관리에 대한 모든 설명를 듣고 수술를 결정 하였습니다. 저는 후두부쪽에 피부 장력이 좋다고 하셔서 절개,비절개 둘다 가능하다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절개가 생착률이 조금 더 높다는 말에 절개로 결정후 10월 8일에 수술을 받게 되었구요????
수술을 정말로 정자세로 가만히 있어야 한다는 부분만 빼면은 정말 하나도~아프지 않았습니다 양 옆에서 선생님들이 집중해서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이 무사히 끝나고 관리 방법등 스케쥴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구요
수술을 하고 통원 치료를 받으면서도 실장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만족하고 이걸 왜 이제 했지 조금 더 빨리 했더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더 편하고 자신있게 스타일링도 할수있으니까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6개월정도 지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입니다
뉴헤어 정말로 저는 만적스러운 수술이였구요 실밥을 제거하는 그날까지 관리 잘해서 실밥도 무사히 잘 제거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1형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