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받을때 저의 일상
-
5년 전
-
6,585
10
아보다트는 꾸준하게 복용한 상태이긴 했는데, 엠자부근은 아보다트로 복용해도 나온다고 하질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발이식을 하려고 생각했었고, 검색을 해봤었습니다. 너무도 모발이식병원이 많아서요. 몇군데 상담을 받아봤었는데 다 괜찮았지만 뭔가 확 끌리는게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제 개인적으로는 모빈치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원장님이 조곤조곤 세심하게 답변해주시는 것도 좋았었고 부수적으로 병원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고 주차장도 압구정 한복판에 지하 4층까지 있는 큰 건물이어서 편한 영향도 컸었습니다. 그래서 예약결심했고 수술까지 받았습니다. 수술받았을때 VIP실로 인도해주셨는데, 일회용칫솔이 있었습니다. 이빨을 안닦고 나와서 입냄새나면 실례일거 같아서 양치질을 한번 더 했습니다. 양치질을 하니까 긴장감이 좀 풀리는거 같았어요. 먼저 저는 머리를 삭발을 하기로 해서 시원하게 밀었네요. 이렇게 밀고나니 제가 그동안 가리고 다녔던 엠자가 더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해주시고 마취주사를 놨었습니다. 눈썹에 마취주사를 놓는데 굉장히 긴 바늘이 눈썹에 들어가더라고요. 따끔하게 아팠지만 참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모낭을 채취하면서 모발을 이식하는거 같은데요. 뭔가 구멍뚫는 소리같은게 좀 들리는게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근데 처음에만 좀 그럴뿐 자꾸 듣다보니 적응되기도하고요. 하나도 아프진 않았고 다만 정말 힘들었던것은 자꾸 졸음이 왔습니다. 졸음이 오면 머리가 움직여서 졸지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졸음 참기가 정말 힘들어서 억지로라도 웃으려고 저는 좀 즐겁고 싶어서 넷플릭스 아는 형님 재방송만 계속 본거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술이 끝났고 붕대로 감아주고 비니씌워서 끝난거 같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5,256
-
- 01-03
- 조회 960,042
M2형
다나성형외과
모나라피부과의원
모앤블레스모발이식
압구정 맘모스헤어라인의원
모든모의원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의원
포헤어 비절개모발이식센터
움찬의원
모프로의원
노블라인의원
부산 맘모스헤어라인의원
인천 마이모 모발이식의원
대전 리즈모 모발이식 센터
전주 헤어로의원
자라다의원
동탄 헤어로의원
참닥터모발이식의원
모원성형외과의원
모엠의원
디에이성형외과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부산 리즈모
더뷰티 모발이식센터
모더함의원 모발이식센터
모다올의원
대구 헤어로의원
모아트의원
부산 헤어로의원
용닥터의원
모바른의원
모재성모발이식센터
모우다의원
모먼트의원
바람부는날에도 성형외과의원
모플러스성형외과
JP성형외과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모디헤어플란트의원
글로웰의원
모제림성형외과의원
모션모발이식의원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