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힐의원]4000모 절개 모발이식 수술후 1년경과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수술전1>
<수술전2>
<수술전3>
<수술전4>
<1년경과1>
<1년경과2>
<1년경과3>
<1년경과4>
<1년경과5>
안녕하세요^^ 젊은나이에 M자탈모로 고민하다가 힘없고 가늘고 잘빠지는 머리카락을 참지 못하고 모발이식을 알아 보다가
강남 압구정/신사동 쪽에 위치해 있는 모힐의원에서 절개방식으로 4000모 모발이식 수술을 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우선 주변에서 정말 새사람이 됐다며 더 좋아합니다! 제가 직업군인 이었어서 일 할때에는 머리를 별로 신경쓰지 않지만 밖에 나갈때에는 언제나 모자를 쓰고 나갔습니다. 옷을 구매할때에도 이 옷에 어울리는 모자는 뭐를 구매할까? 하며 같이 모자도 코디하다가 마음에 드는 옷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았지요..특히 결혼식장 같이 정장같이 댄디한 옷을 입을때에는 정말 모자 쓰기 싫지만
저는 그래도 항상 쓰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말 당당하게 벗고 결혼식장 갑니다^^ 모자도 구매 안한지 오래 된 것 같네요. 제 이야기가 길었지요?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현재 모발이식을 고민중이신분이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먼저 인터넷으로 알아보시고 몇군데 돌아 다녀보세요! 그리고 그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원장님(?) 아무튼.. 병원에서도 잘 하시는 의사 선생님이 있기 마련!!
네~ 결론은 저도 몇몇 곳의 병원을 다니며 상담 받아봤지만 저는 모힐의원에 있는 홍주형 원장님을 추천합니다 ㅎㅎ
제가 알기로는 모힐의원은 원장님이 한분이신걸로 알고있습니다..(여태 다니면서 다른 원장님은 못 뵌거 같네요)
훌륭하신 원장님과 친절하신 여러 간호사 선생님(?)분들이 궁금하신 부분을 비롯하여 여러 정보들을 알려주시며 신경써주실꺼에요! ㅎㅎㅎ
사진 보시고 생각하고 느끼신데로 신중히 행동하세요~~화이팅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8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