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비절개
- 이식량 4500모 (2250모낭)
- 수술경과 230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복합 4500모 8개월, M자를 채우고, 정수리와 그 주변의 숱보강
-
5년 전
-
12,448
7
전에도 글 한번 올린적 있는데 그때도 좋았는데요,
지금은 예전모습을 상상할 수 없는 상태라 알려드리고 싶고
제가 수술한 병원 일일히 물어보실거 같은데, 참닥터의원 김주용샘 입니다!
여러분 수술 고민하신다면 꼭 하세요! 두번 하세요!
다니는 미용실 원장님이 모발이식 고객들 엄청 많이 봤는데요,
이렇게 심은 티 안나면서 잘된거 처음본다고 했습니다.
오히려 자주 만나는 사람들은 탈모였던걸 기억못해요 ㅋㅋ
저한테는 태어나서 제일 잘 쓴 돈이 모발이식 인듯요..!
탈모약값이 이전엔 3만 중반였는데, 이번엔 1만원대 입니다.
카피약은 만드는 공장이 2개라 이름만 다르지,
젤 싼게 젤 좋은거라 합니다!
수술전에는 모르는 분야다 보니까 대다모에서 큰 도움도 받고
제 스스로도 정말 많이 찾아보면서 공부하고 알아보고
노력해서 결정한 수술이었는데 결과가 좋아서 자랑스럽습니다
저도 도움이 되도록 계속 활동하겠습니다
모두 다 모발이식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예전모습을 상상할 수 없는 상태라 알려드리고 싶고
제가 수술한 병원 일일히 물어보실거 같은데, 참닥터의원 김주용샘 입니다!
여러분 수술 고민하신다면 꼭 하세요! 두번 하세요!
다니는 미용실 원장님이 모발이식 고객들 엄청 많이 봤는데요,
이렇게 심은 티 안나면서 잘된거 처음본다고 했습니다.
오히려 자주 만나는 사람들은 탈모였던걸 기억못해요 ㅋㅋ
저한테는 태어나서 제일 잘 쓴 돈이 모발이식 인듯요..!
탈모약값이 이전엔 3만 중반였는데, 이번엔 1만원대 입니다.
카피약은 만드는 공장이 2개라 이름만 다르지,
젤 싼게 젤 좋은거라 합니다!
수술전에는 모르는 분야다 보니까 대다모에서 큰 도움도 받고
제 스스로도 정말 많이 찾아보면서 공부하고 알아보고
노력해서 결정한 수술이었는데 결과가 좋아서 자랑스럽습니다
저도 도움이 되도록 계속 활동하겠습니다
모두 다 모발이식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M1형
M2형
O형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