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 성형외과 비절개 3000모 이식 1년 경과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문민선 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1형
<전-정면1>
<전-정면2>
<전-우측>
<전-좌측>
<후-정면1>
<후-정면2>
<후-우측>
<후-좌측>
안녕하세요,
30대 남성입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어느 미용실을 가나 머리숱이 너무 많고 굵어서 여자로 태어났으면 돈 많이 들었겠다는 소리를 항상 들어왔습니다. 탈모는 저와는 상관 없는 이야기인 줄 알았습니다.
탈모에 대한 걱정은 전혀 없었기에 펌/염색을 자주 했으며 또한 헤어스타일이 흐트러지는 것을 너무 싫어해서 헤어스프레이도 과다하게 사용했었습니다. (그 상태에서 음주 후 머리 감지 않고 잔 적도 많았습니다...)
그러한 생활을 지속하다 보니 20대 중반부터 머리 손질이 예전처럼 되지 않고 이마가 점점 넓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혼자 감추려고 제품을 더 사용하고, 꽁꽁 숨기며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엠자 탈모 증상은 악화되어갔습니다.
모발이식에 대한 고민은 계속 하고 있었고, 마침 작년에 긴 추석 연휴 덕분에 모발이식 수술 결정을 내렸습니다.
여러 병원에 대한 검색을 통하여 모플러스 성형외과 문민선 원장님의 명성은 알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내원하여 일사천리로 수술 일정을 잡고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1년이 지난 지금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지금도
'좀 더 스트레스 덜 받고 빨리 수술 받을걸,'
이라고 후회를 하고 있으며 수술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저에 대한 최고의 투자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모플러스 문민선 원장님께 수술 받기로 결정했던 것도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수술 전 사진과 1년 경과 후(지난 주)인 수술 후 사진 입니다.
너무 만족스럽지만 원장님께서 원한다면 언제든지 밀도보강 가능하다고 하셔서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ㅠㅠ
저의 후기가 수술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많은 회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85일경과
40대후
M1,O
복합
6000모
79일경과
비공개
M2,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4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