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1600모낭 절개
46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수술경과일
4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저는 이마가 길고 볼록한 편이여서 더 넓어 보였어요. 여태 옆머리로 잘 가리고 다녀서 주변 사람들은 제 이마가 그렇게 넓은지 잘 모르거나, 예쁘게 넓다고 했지만 저는 나름대로 엄청난 스트레스여서 고민 끝에 수술하기로 결정했어요.
대다모 카페에서 워낙 눈팅을 많이 해서 유명한 몇 곳을 추려서 상담을 갔어요. 지방 사람인지라 서울 올라간 김에 상담을 한 번에 다 돌아아야 했기 때문에 후기를 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서 3군데로 추려 상담 다녀왔어요.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인형 머리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빽빽한 밀도인데 그것을 다 만족시켜준 곳이 뉴헤어였어요. 특히나 수술이 슬릿 방식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수술 비용도 가장 높았고요. 하지만 한번 할 때 제대로 하는 게 중요했기 때문에 그리고 대다모 카페에서 재수술 한 후기도 많이 봐서 돈을 좀 더 들이더라도 제대로 하고 싶어서 뉴헤어에서 수술 결정했답니다.
수술은 절개로 총 1750모낭 심었어요. 수술 전 원장님이랑 상의해서 라인 그려주셨고 코와 제 얼굴 비율에 맞춰서 그려주셨기 때문에 저는 마음에 들어서 수정하지 않고 바로 그 라인대로 했어요. 제 모발이 조금 굵은 편이라 자연스럽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고 하니 오히려 이마 높이를 내리는 건 너무 얇은 것 보다 적당히 두꺼워야 밀도가 빽빽해 보인다고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수술 전 엉덩이에 수면유도제 주사 맞을 때 조금 따끔했고 웃음 가스 덕분에 엎드린 의자에서 후두부 채취할 때는 쭉 잠들은 채 수술 진행했던 거 같아요. 후두부 채취 끝나고 치과 체어 같은 곳으로 옮겨서 이마 이식 부위에 슬릿 내기 전에 마취하는데 이때가 제일 아팠던 것 같아요. 비몽사몽한 상태였는데 아픈 게 느껴지고 눈물 찔끔 날 정도였어요. 이마 슬릿 낼 때 까진 잠들어있다가 슬릿 다 내고 간단하게 식사 한 후에 본격적으로 심었어요. 거의 3-4시간가량 누워있느라 허리가 좀 아팠지만 넷플릭스보다가 잠들다가 하니 어느새 끝나있었어요. 원장님이 마지막으로 보시고 모발 남은 것을 조금 더 심어주시고 끝났어요. 몇 시간 동안 모발을 하나하나 심는 게 정말 보통 일이 아니었을 텐데 고생해주신 원장님과 모낭 분리팀 선생님, 이식해주신 선생님들께 모두 감사했어요ㅠㅠ
수술 끝나고 바로 뉴헤어에서 잡아준 호텔로 가서 쉬었는데 이식부위에 피가 많이 났어요. 그리고 잠들려고 누우니 후두부 통증 때문에 첫날엔 제대로 못 잔거 같아요. 다음날 일요일이었는데도 당직 선생님이 머리 감겨주시고 머리 감는 방법 설명해 주셨어요. 채취부위나 이식부위에 물이 닿으면 아플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하나도 안 아팠어요. 머리 감고 나니 피는 거의 다 제거되었고 모발 이식한 티도 별로 안 나서 후드 모자 안 쓰고 돌아다녔어요.
저는 붓기나 멍은 하나도 없었고 수술 다다음날 바로 출근했는데 앞머리 내리고 가니 직장동료들도 티 안 난다며 수술했다고 말 안 했으면 모를 정도라고 하셨어요. 저처럼 이마 높이를 많이 내리는 분들은 수술 전 미리 앞머리를 자르면 좋을것같아요!
수술 4일째인 지금은 후두부 채취 부위가 가끔 따끔 거리는 정도이고 하루에 머리를 2번 감아야 해서 불편한 정도에요. 아직 암흑기가 안 와서 그런지 빽빽한 이마가 너무 만족스러워요. 얼른 실밥도 풀고싶네요ㅎㅎ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