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헤어웰 14개월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180모
(3090모낭)
수술경과일
42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수술전>
<수술직후>
<수술 며칠후>
<14개월 후>
<모낭수>
<수술비용>
아 정말 미치겠네요.. ㅜㅜ 두시간 반에 걸쳐 적은글 날려먹고...(확인 누르는 순간 로그인하세요. 자동 로그아웃 너무 빨라요..ㅠㅠ)
한번은 후기 적기로한거 갈략하게 사실관계만 적자해서 한시간동안 작성한 두번쨰 글은 사진 요량땜에 안올라가길래... 사진 편집하다가 복사해 놓은 글 날려먹고 지금 멘붕입니다. ㅠㅠ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제가 적은글이 많은 논란이 될꺼 같아서 짧게 적으라는 계시길지도...(미친놈 ㅋㅋ)
진짜 정말 레알 짧게 적고 자야겠네요.
2011년 2월 7일 수술 했습니다. M자와 관자놀이 밀도 보강해서 3090모낭 수술결과는 보시다시피 실패.
수술후 다음날 몇가지 문제로 헤어웰님과 다툼이 있었습니다.
1. 모낭 추출후 500모낭씩 유리글라스에 담은걸 확인 시켜준다는점. (같은 병원에서 친해진 독일에서온 터키인을 통해 확인하였고 다른 외국인들도 모두 확인했답니다.) 저와 같은날 수술하신 한국분 2분포함 저도 이식적 모낭확인을 못했습니다. 수술후 3090모낭 수술했다 싸인하라길래 사진찍어뒀습니다.
(슬슬 또 길어질라 한다 짧게 쓰라고 임마 ... 이거 또 썰풀라고하네 쫌 자자..ㅠㅠ)
2. 수술 비용 및 중계료
대부분 2500유로 주고 하셨습니다.(전 2400유로에 했습니다.) 제가 중개료 명시 안되어 있길래 얼마 책정하시냐 했더니 100유로정도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수술비용을 제외한 최대 1000유로에서 최소 700유로정도가 수술외 비용이라는 점입니다. 독인에서온 친구를 통해 대부분 3000리라 이하의 수술비용을 지불 한다는걸 알게 되었고, 영수증을 아주 어렵게 결국 마침내 받았습니다(자세한 내용 생략합니다. 저도 잠을 자야하기에.ㅋ). 저도 3000리라더군요. 3000리라면 1500~1700유로 정도 될껍니다, 과연 한국에서 소개만 해주시는 헤어웰님이 저정도의 중개료를 받을실 만큼에 서비스를하셨다고 생각 하십니까?? 전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서 왜 명시를 안하셨냐, 왜 거짓말 하셨냐, 중개료 많큼을 서비스를 해달라 등등 다툼이있었죠.
크게 저 두가지 문제로 다툼이 있었고.. 가끔 대다모 글들을 보다보면 항상 논란의 중심에 계시더군요.
아무튼 자꾸 적다보면 끝도 없을거 같아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탈모인들은 아실껍니다. 그 고통이 얼만큼인지를....
많은 중개인 분들이 계시는데(물론 대다수의 분들이 좋으신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같은 탈모인으로서 탈모인을 단지 상술이아니라, 정말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와 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자연히 수익도 늘어 나리라 생각합니다.
당장의 수익에 눈이 멀어 훗날 얻어질 더 큰 수익을 버리지 않으시겠죠??
제가 주제 넘는 말을 했네요..ㅋㅋ 적다보니 글도 이상해 지내요.. 눈도 슬슬 감기고.. ㅋㅋㅋ
수정이고 머고 이번에 또 안올려지면 그냥 잘야겠네요. ㅠㅠ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요점도 없고, 너무나 허접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득모하시는 그날까지 힘내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
제가 실수로 잘못 올렸네요.. 3000리라 결제된건 카짐이란 친구꺼고 전 3500리라에 했더군요.
아무튼 제가 글 올린 이유는...
모발이식 실패사례가 빈번히 발생한다는거죠.
실패하신 대부분의 분들이 사진을 안올릴 뿐이라 생각합니다.
무조건 싸다고, 요즘 그 병원이 결과가 잘나온다고 하기보단
한번더 생각해 보시고 이병원이다 하고 확신이 드셨을떄 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위로의 말씀들 해주시는데....
위로의 말씀보단,
그냥 이렇게 실패할수도 있구나하고 경각심을 가지는 정도면 충분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