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헤어라인 이식 6일차 입니다.(사진은 3일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6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옥건에서 헤어라인 이식받은사람 입니다~
무지하게 걱정이 많았으나, 원장님과 상담후 무한 신뢰를 하며 바로 예약금 걸고 왔구요.
예전부터 꼭 하고싶었던 헤어라인 드디어 했습니다.
지방인이라 수술당일 새벽같이 올라갔었구요, 아침 10시에 디자인하고 수슬들어 갔습니다.
디자인은 제가 우겨서 구렛나루를 밑에까지 내렸구요(원장님께서는 조금 어색해보일수도있다고 만류하셨지만..제가 너무 원해서..)
후두부 절개하고 죽먹은뒤 12시반에 이식했구요. 3시반쯤 마쳤습니다.
다들 아시는대로 마취는 정말 힘들었지만 참을만은 했습니다..옆에 간호사분들이 잘 다독여 주셔서
아파도 참았습니다.
수술당일에는 눈도 붓고 했었는데 다음날 되니 붓기는 없었구요.
전 사정이 있어 당일붕대-그다음날 풀고-3일째 샴푸인데 2일저녁에 샴푸했습니다.
샴푸는 설명만 듣고 직접했는데.. 제대로 하고있는 거겠죠? ㅎㅎ 정말 개운했습니다.
일상생활은 불편한점(고개를 못숙인다던지, 후두부가 땡기고, 정수리가 아픈건 분명 있습니다)은 있지만,
못해낼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앞머리랑 옆머리로 가리고 다니니 아무도 이식한걸 모릅니다 ㅎㅎ
어서 암흑기도 지나 자연스러운 제 머리카락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은 수술전-2일차-2일차저녁 샴푸후 입니다.
제가 얼굴이 비대칭이라서 그런지 라인이 조금 비대칭 처럼 보이긴하는데..
혹시 많이 이상한지좀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수는 4000모 가까이 심었는데, 어떤가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6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