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여자 헤어라인교정받은지 13일차 후기입니다.(절개 2500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수술경과일
13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수술전]>
<[수술 10일차]>
오늘 수술받은지 13일되는 날이에요
어디서부터 말씀드려야할지..ㅎㅎ
일단.. 저는 무난하게 살아와서 제일 큰 수술이 사랑니 발치정도가 끝이거든요.
그래서 헤어라인 교정 받기로 했을 때 정말 걱정도 많이 했었어요!
평소에 여자치고 양 옆 이마가 많이 파여있어서 스트레스가 심했거든요
그래서 빨리빨리 수술까지 깊이 고민은 안했어요.
수술잡고 아침에 일찍 병원가니까 조용하더라구요.
원장님이랑 이야기하고 실장님이랑 다시 상담하고 어느정도 두피떼는지 설명듣고 수술시작했어요~
마취할땐 아픈데 그 후로는 아픔은 전혀 못느꼈어요.
뒤에 제 두피..절개하고 모낭분리사분들이 분리할때까지 회복실에서 죽먹고 쉬고있다가
이식 시작했는데..디자인한 모습도 찍어달랄걸 그랬네요..
저는 신동필원장님께서 해주셨거든요~ 설명 나긋나긋하게 해주셔서 무섭거나하진 않았어요
계속 눈뜨고 있긴 그래서..눈감고 있다 잠도 조금 자고..ㅎ
수술은 편안하게 진행했습니다~
수술 다 끝나고 집에왔는데 마취풀리니까..아프더라구요..어쩔 수 없는거지만..ㅠ
수술한 첫날은 그냥 집에와서 아무 생각도 안하고 거의 누워있었던것같아요.
다음 날은 병원에 샴푸받으러 갔었어요. 가서 샴푸 어떻게 해야할지도 자세히 물어보고
최대한 관리 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3일 정도 지나니까 통증은 많이 없어졌는데 두피가 좀 당기는 정도?였어요.
거울보면 파였던 부분에 다 채워져서 만족하고 있는데 곧 있음 빠지기 시작한다니까..
슬프네요..ㅠ
저는 2500모정도로 심었어요. 저는 지금 모습은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데ㅎ
진짜 결과는 더 기다려봐야하는거지만..그냥 이대로만 자라주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9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9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