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신한종 원장님 3000모 비절개 모발이식 1일차

  • 3년 전

  • 16,139
9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20대후
  • 수술범위
    • M1 M1형
수술전 전면.jpg

<수술전 전면>

수술전 옆면.jpg

<수술전 옆면>

수술후 전면.jpg

<수술후 전면>

수술후 옆면.jpg

<수술후 옆면>

1일차 샴푸후 전면.jpg

<샴푸후 전면>

1일차 샴푸후 옆면.jpg

<샴푸후 옆면>

어렸을 때부터 이마가 넓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지만 계속해서 넓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가족력으로 탈모가 있는 분들이 없어서 내가 설마 탈모에 걸리겠어 라고 생각하고 지냈는데 요즘은 남성들 가운데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남성 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인해 M자 탈모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군요.
정수리나 뒷머리는 숱이 엄청 많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M자는 계속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천천히 진행될 때 탈모약을 복용하며 계속해서 예방을 하려고 했지만 효과는 미미했고 그냥 모발이식 받고 계속해서 관리하자는 마인드로 지내왔습니다.

약 2~3년 전부터 모발이식에 대해 알아봤고 진지하게 받아야지 라고 생각하고 3달동안 발품을 팠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방식으로 절개와 비절개가 있는데 저는 뒷머리는 늘 짧게 하고 다녀서 절개로 할경우 흉터가 보일수도 있어서 처음부터 비절개로 하고자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하지만 2~3년전보다 모발이식 수술 비용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었고 비절개 방식의 경우 절개 방식보다 더욱 더 비싸서 발품은 최대한 빨리 파고 모발이식을 하기로 결정했으면 그냥 빨리 발품을 파서 진행하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모제림 병원에서 계시다가 나와 새롭게 병원을 만드신 신한종 원장님을 알게되었고 오픈 이벤트 가격을 보고  상담 예약을 하고 다른 병원들과 비교해본 후 모더함의원에서 시술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 당일
10시에 수술 예약이라 9시 40분쯤 병원에 도착했고 다른 모발이식 후기를 보고간지라 후드집업을 입고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간호사분께서 탈의실로 안내해주셨고 옷을 갈아입고 회복방에서 잠시 대기 후 수액을 꽂고 수술실로 들어갔습니다. 수술실로 들어가자마자 뒷머리를 부분 삭발했고 그 뒤에 원장님이 들어오셔서 팬으로 디자인 해주시고 3000모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 후에 엎드리고 바로 시술이 시작되는데 뒤통수에 마취 주사를 엄청 맞았는데 아픕니다... 마취가 제일 아파요. 그 후에는 그냥 라디오 들으면서 편안하게 몸을 맡기면 됩니다. 오랜시간 엎드려 있다보니 간호사분께서 자세 괜찮으시냐고 계속 물어봐 주셨고 불편하다고하면 약간씩 자세 바꿔까며 성공적으로 모발 채취를 했습니다.

이제 이식을 해야해서 정 자세로 바꿔야했고 바꾸기전에 화장실 가실꺼냐고 물어보시는데 무조건 가셔야합니다.. 저는 갔다오고 이식에 들어갔는데도 또 중간에 갔어요.. 이식은 채취할때보다 아픈건 없었고 그냥 빠르게 끝났습니다. 수술은 한 5시쯤 끝났고 약 6~7시간동안 고생하신 원장님과 간호사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그렇게 병원에서 처방해주신 약을 사고 지옥철을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당일 저녁까지만해도 그렇게 많이 아프다라는 생각은 못했지만 잠자려고 눕는 순간 압정 몇백개 달린 베개를 배는 느낌?이 들면서 머리가 띵하니 아프더라구요.. 너무 아파서 처방해주신 진통제 먹고 잠을 청했지만 수술 당일에는 잠을 정말 못잤습니다..

다음 날 샴푸 예약을 바로 잡아주셨고 병원에 방문해서 샴푸 받고 또 집에와서 관리하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워요. 그렇게 계획만 세우던 모발이식을 이렇게 해결했고 믿음직스러운 원장님, 간호사분들이 신경써서 정성스럽게 이식해주셨으니 열심히 관리해서 M자 빠르게 졸업해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후기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9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