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클리어의원]+5000모 이상 모발이식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5000모
(25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40대중
수술범위
A형
<수술 전>
<수술 직 후 정면>
<수술 직후(왼쪽)>
<수술 직후 (오른쪽)>
평소 모발이식에 관심이 있다가 시간이 마침 나서 지인이 수술을 받았던 클리어 의원에 연락.
집이 먼 지방이라 사진으로 견적을 받고 수술 날자를 잡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오전 8시 부터 시술을 시작 한다고 합니다.
새벽차 타고 8시에 병원에 도착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이미 도착한 원장님, 실장님 간호사들이 수술 준비 중이었습니다. 원장님이 원장님 방에서 저와 상의 해서 디자인 초안을 잡았습니다. 제가 얼굴이 옆으로 넓은 편이어서 이미 날라간 측면 헤어라인을 만들고 옆으로 조금 민 형태가 좋다고 합니다. 전 그냥 원장님 의견에 맞추겠다고 했습니다.
수술 실로 이동 수술 실에서 다시 팬으로 디자인을 그렸습니다. 줄자로 길이를 맞추면서 자세히 그렸습니다.
드디어 수술 시작,
엎드려서 뽑기전에 마취를 하는데 4군데 주사로 찌릅니다. 찌를때는 아팠는데, 뽑을 때를 주사로 찌르면서 확인 하는데 닿는 느낌 정도만 납니다. 뽑기 직전에 한군데 더 찌르는데, 신경 마취가 좀 늦게 올라오기 때문에 한군데 더 찌른다 합니다.
기계 소리가 날때만 움직이면 안되고 아니면 조금 움직여도 된다고 했습니다. 8시에 시작 했는데 뽑는데만 12시 40분 쯤 끝났습니다. 원장님 말씀은 될수 있음 많은 양을 뽑아서 5000모 이상 된다고 합니다.
나중에 실장님 이야기로는 6000모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추기비용 없음 ^^)
수술 실 옆방에서 식사하고 1시간 정도 쉰 후 다시 수술 시작.
이번에는 똑바로 누어서 수술 합니다.
이번에도 4군데 정도 주사를 찌릅니다. 그리고 머리 옆부분에 다시 마취 주사를 놓습니다. 그 부분은 신경이 달라서 다른데 주사를 놓는 거라 합니다. 아튼 좀 아팠습니다.
마취 주사 다 맞고 다시 심기 시작.
거의 6시 반 쯤 까지 심은것 같습니다.
수술 후 원장님 꼼꼼하게 다시 확인하고 드레싱도 직접 하시네요.
수술 받은 저도 힘들었지만, 직접 수술한 원장님이나 간호사들도 힘들것 같네요.
원장님이 밀도나 모발의 방향을 나중에 모발이 다 올라 왔을때 가장 좋을 상태로 이식을 하셨다니 기대는 해봅니다.
집에 도착하니 한밤중이 되었네요.
앞으로 약도 열심히 챙겨먹고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잘 따라서 해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9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