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타 병원에서 수술 후, 다나 에서 재수술 (삭발 비절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5148모
(2574모낭)
수술경과일
54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기타
<1년6개월차 정면>
22세 때 타 병원에서,큰 맘먹고 절개 헤어 라인 수술을 받았고, 기대가 컸는데 광고와는 다른 결과로 인해 그냥 10년 정도를 방치한 채 살았습니다. (그때는 어리고 정보가 많이 없어 잘 몰랐는데, 헤어 라인도 상담 실장이 그어주고, 여러모로 문제가 많았던 거 같습니다. )
30 대가 되고 나서 어차피 이상한 헤어 라인, 밀도는 만족스럽지 못하겠지만 라인이라도 다듬자 라는 생각으로 병원을 알아보았고
다나 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첫 수술 때 수면 만취로 받았는데, 왠지 이번에는 부분 마취로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분 마취로 모발 채취를 시작했는데.
부분 마취 할 때, 너무 아파서 이식 할 때는 수면 마취로 진행했습니다. (절대 부분 마취로 하지 마세요. 바늘이 뒤통수에 들어갈 때 매우 아프고 소리도 소름 끼칩니다.)
헤어 라인을 1 센티 정도 내리고, 전에 했던 모발 이식 부분의 밀도 보강,
첫 수술 때 생긴 뒤통수 절개 흉터 부위에도 이식을 받았습니다.
재수술이라 모발 이식의 한계를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100 프로는 만족 못하지만 80 프로 정도 만족합니다. ^^
뒤통수 흉터 부위 이식은 매우 만족합니다.
뒤통수 모발이 워낙 굵어서 헤어 라인에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네요 ^^
마지막 상담일 때 밀도 보강 고민 되어서, 원장 님께 여쭤봤는데, 이 정도가 보통 모발 이식의 한계이고, 나중을 위해서 모발을 아끼라 하셔서, 그냥 밀도 보강은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도 '이식 모' 부분은 저처럼 두피가 동그랗게 올라와 보이나요? 재수술이지만 이 부분은 잘 몰라서요.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 생각했는데 1년 6개월 차인데도 변함이 없어서,
다른 분들도 같은지 궁금하네요. 헤어 라인에 심은 거라 좀 신경이 쓰이기는 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