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240일
- 연령대 5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클리어의원]14년 흉터 모발이식 8개월 경과(모자 탈출!!)
-
3년 전
-
9,523
12
보기 흉한 흉터로 모발이식을 생각하고 여러 병원을 방문했지만, 두피가 너무 얇아 모든 병원에서 모발이식 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클리어의원의 임재현 원장님을 만났고, 원장님을 통해 전처치 후 두피를 두껍게 하고(전 처치 전 두피 두깨 1mm--->1.5cm) 모발이식이 가능 하고 1차 수술은 생착률 보장을 위해 밀도를 느슨하게 하고 2차에 밀집도 수술을 할 수도 있다는 상담을 받고 수술을 결심 했습니다.
전처치 기간은 2달이 걸렸고, 2달 후 드디어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발이식 후 다행히 암흑기는 없었고(원장님 말씀은 전처치를 하면 암흑기가 오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모발이 잘 올라와 현재의 상태 까지 자랐습니다.
모발이식 전에는 14년 동안 모자는 필수이고 사람 앞에 나서지 못하고 자존감이 완전히 없었지만, 수술 8개월이 지난 지금은 모자에서 탈출 했고, 자존감이 많이 회복 되었습니다.
앞으로 4개월 정도 더 지나서 모발의 밀집도를 확인하고 원장님의 의견에 따라 밀집도를 위한 2차 수술을 할지 결정할 예정입니다.
모발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게 해주신 원장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들중에서 모발이식이 어려운 회원들도 저처럼 희망을 가지시고 원장님께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 게시글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3,520
-
- 01-03
- 조회 957,889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