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 소감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100모
(15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계속 약을 복용중이었는데 약을 복용중엔 크게 못느꼈지만 머리빠지는게 좀 멈추는거 같았고 잔털도올라오고 모발에 생기도 있어 보여서 좋긴했지만 약으로는 탈모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수 없다고 판단하고 수술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게되었네요. 모발이식을 검색하다 보니 수술 방식은 후두부 전체에서 상태가좋은 모낭만 고를수있는 장점때문에 비절개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상담을 고를때는 대다모 제휴병원들을 위주로 후기를보고 상담다닐 병원들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모빈치의원 원장님의 말씀이 가장 신뢰가 생겼는데요. 처음 상담시 현미경으로 확대해서 제 전두부 상태를 직접 찍어서 보여주셨습니다. 엠자 부근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이 생겼던데 이쪽을 메꾸고 3D입체적 촬영으로 엠자 메꾼 사진(미래의 모습)을 지금 볼수 있어서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종합적으로 다 마음에 들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제가 상주에 거주하는데 감안해서 수술당일 호텔도 무료로 예약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병원도착해서 수술비결제를 하고 동의서 같은거 쓰고 나서 합니다. 그리고 아늑하게 생긴 방에서 수술복으로 환복하고 소파에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음악이 나오는데 클래식한 음악이 마음을 좀 안정시켜줬습니다. 오늘 이렇게 수술받는구나. 그리고 머리를 깎고나서 수술을 시작합니다. 먼저 원장님을 만나서 디자인을 합니다. 디자인은 원장님께서 알아서 해주셔서 믿고 따랐습니다. 그리고 마취를 국소마취로 주사를 놓는데 눈썹쪽에 마취들어가는게 좀 아팠습니다. 미리 알고 있어서 그런지 긴장은 안했지만 그래도 막상 주사바늘들어오니까 아프긴 했었지만 따끔한 아픔정도? 그리고 채취 이식이 시작됩니다. 저는 넷플릭스보면서 편안하게 수술받았습니다. 앉아있는건 힘들지 않았습니다. 머리에 구멍뚫는 소리가 살짝 거슬릴정도일뿐 정말 수술이라고 별거 없구나 긴장을 너무 많이했네라는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수술이 끝나면 원장님께 설명듣고 붕대감고 비니를 쓰고 마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7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