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넓은 이마 2주차 후기입니다. (2700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14일
연령대
50대초
수술범위
D형
<모발이식 하기 전에는 이랬습니다.>
<하고 당일날입니다.>
<다음날 사진입니다.>
<2주 후 모습입니다.>
모발이식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을 때 당시에는 모발이식 초창기였기에 하는 사람도 많지 않았고, 비용도 매우 비싸서 생각을 잠시 접어두었습니다. 하지만 제 오랜 꿈을 이렇게 이뤘네요. 수술한지 2주밖에 지나지 않았으나 벌써 기대가 큽니다.
저는 탈모가 아니라 태생부터 넒은 이마를 가지고 있었던지라 어릴 때부터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이마 축소를 하려니 흉터도 걱정이 되고, 칼을 대고 싶지 않아서 띠삭발 비절개로 2700모를 심었고, 수술 당시 저는 하도 자서 그런가 걱정한 거에 비해 통증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냥 한숨 자고 일어나면 새로 태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모발이식 하고 나니 거울을 볼때마다 얼굴이 확실히 작아진 게 느껴져요. 본인이 이마 넓은 편이어서 스트레스라면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탈모가 있다면 당연히 할 것 같고요. 아무튼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무조건 강추라고 말씀드릴 수밖에 없네요. 거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ㅋㅋ
다들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