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2년 7개월이 지난 3400모 히든컷 모발이식 최종 후기 / M자탈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수술경과일
954일
연령대
40대초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1형
<모발이식 전>
<모발이식 전>
<모발이식 후>
<모발이식 후>
모스트의원-모엠의원 엠자탈모 비절개 히든컷 찐 후기입니다.
저는 히든컷이라는 방식으로 3400모 수술을 받았고 보강까지 해서 2년 7개월이 지났어요
머리가 빠지는것도 문제였지만 오른쪽 왼쪽 짝짝이라서 총체적 난국이었습니다;;
주변에서는 괜찮다 괜찮다 하지만 그렇게 마음먹는게 쉽지 않고 결국 가족들이 모발이식수술을 권해서 관심을 갖게 됐어요ㅠ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수술했다고 말하기도 싫고 길게 쉬자니 그것도 영 마음이 불편;; 그래서 상담 시작할 때 바로 저는 비절개 하고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ㅎ
원장님도 수술을 받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제 고민을 어찌나 잘 이해해주시던지ㅠ 병원들 여러곳 다니며 상담 받아봤는데 전지훈 원장님 상담 분위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픽했구요;; 상담 많이 받아보고 본인과 잘 맞는곳에서 수술받는게 아무래도 제일 좋은거같아요
엠자말고 정수리도 조금씩 비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말씀드렸었는데 아직 상태가 심각하지는 않으니 약부터 먹고 지켜보자고 하셨습니다 M자가 젤 걱정이어서 정수리는 많이 신경쓰지 못했는데 이번에 보니 확실히 좋아지긴 했더라구요;; (M자는 수술이 최고라는게 이제 이해가 됩니다)
원래나이보다 젊어보인다는 얘기도 가끔 듣네요;; 모발이식해보는게 어떻냐며 먼저 말해준 가족들한테 넘 고맙고 이제 속이 시원합니다 다들 득모길만 걸으시길.
모엠의원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200모
27일경과
50대중
M1
비절개
3284모
23일경과
30대중
D
비절개
3400모
90일경과
3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