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압구정 모우림의원 헤어라인 1200모 절개 / 수술 당일~6일

  • 2년 전

  • 3,227
1
  •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1200모 (600모낭)
  • 수술경과 11일
  • 연령대 30대초
  • 수술범위
    • M1 M1형
모우림 수술전 3.jpg

<수술 전>

모우림 수술후 3.jpg

<수술 직후>

모우림 수술후 3일.jpg

<3일 차 집에서 샴푸 후>

모우림 수술후 6일 1.jpg

<6일 차 >


[상담 - 예약]

평소 여성탈모(정수리, 유전 가능성) 고민과 헤어 라인 고민이 있었음. 주변 친구들의 헤어 라인 교정 만족도를 보고 여러 곳 찾아보다가 후기가 꼼꼼하게 잘 나와 있고 평판이 좋아 보여서 상담 예약 후 방문함.

상담 실장님께서 수술법 종류와 진행 과정, 원하는 수술법이 있는지, 간단한 사례 보여주시며 상담 진행 후 2차로 원장님 상담 진행.

탈모인지 먼저 체크해주셨고 다행에도 탈모는 아니라고 함. 안도하며 헤어 라인 상담 시작.
이마 높이는 이상적인 높이였고 m자부분, 절개, 1,200모, 겁 많은 나는 수면마취로 상담.

라인을 그려보니 너무너무 예뻐서 무섭다고 할 때는 언제고 당장이라도 수술대 눕고 싶었음.
추가로 궁금한 점과 예약까지 친절하게 진행해주심.




{수술 당일, 수술 전 - 후}

[수술 당일]

전날 실장님께서 전화로 한 번 더 금식 및 주의사항 체크해주시며 *수술 후 이식한 모발이 빠질 수도 있으니 입고 벗기 쉬운 옷 입고 오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심. 수술하러 갈 때 혹시 몰라서 속옷 대신 수술복 안에 입을 이너 나시티 입고 위에 후드 집업 입고 + 점퍼 입음.

[수술 전]

회복실 먼저 안내받고 입고온 이너 위 수술복으로 환복 > 상담 실장님 오셔서 다시 한번 수술 진행 상황 및 주의사항 등 안내해주심.
before 사진 촬영 > 수술 전 원장님과 라인 스케치 > 수술 진행
후두부 채취를 위해서 수면마취 > 눈뜨니 끝 > 회복실에서 쉬다가 수술실 이동해서 국소 마취 후 이식 시작.

무서워했는데 막상 아픈 거 하나도 못 느껴서 긴장도 풀렸는지 이식하면서 원장님께 궁금했던 것도 여쭙고 살짝 졸다가 수술 끝. (속눈썹 연장할 때와 비슷하다? 는 생각함)

수술 후에 원장님 나가시고 수술방 간호사분께서 진짜 엄청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시고 회복실까지 데려다주심.
금식하셔서 배고플 것 같다고 간식도 챙겨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셨던 기억.

[당일 수술 후 귀가]
수술복 안에 속옷 대신 이너 정말 잘 입었단 생각. 편하게 후드 집업 딱 입고 after 촬영 후 주의사항 한 번 더 체크해주시고 위생모 씌워주셔서 후드 뒤집어 쓰고 귀가.




[수술 2일 차]
이식 후 샴푸 방법, 경과 체크하러 병원 방문


[수술 3일 차]
수술 3일 차 집에서 샴푸 후
병원에서 간호사분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샴푸 한 모습.
앞머리로 가리니 티가 하나도 나지 않았음.



[수술 6일 차]
촉촉해지라고 생착 스프레이 뿌려주는 중! 스프레이 잘 뿌려주니 생각보다 많이 안 간지러워서 다행인 듯.
다음 주 후두부 실밥 제거 및 경과 보러 가기로 함. 잘 자랐으면 좋겠다. 나의 모발이들! ????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